https://www.youtube.com/watch?v=Sk3nKPQVyO0&feature=youtu.be



안녕하세요, 초코보 흰족제비입니다. 

초코보 화랑' 님이 매크로로 강하게 의심되는 행동으로 하우징을 드셔서.. 영상에 나온 같이 기다리시던 분들 허락을 받고 정황증거 영상과 함께 글 올려둡니다. 



이제 보니 이미지 닉이 덜 가려졌는데 ㅠㅠ 영상에 나오시기도 하고 업로드해도 괜찮다 해주시기도 해서 이대로 올려둡니다. 


큰 탈것으로 간판 근처를 가리자 고개가 제 방향으로 돌아가고, 
계속해서 말을 걸거나 쿡쿡 찔러도 반응이 없다가 일정 시간이 지나면 다시 간판을 바라보시는 등 매크로로 강하게 의심되는 행동을 오래 (3시간 이상) 지속하신 뒤 결국 집을 드셨더라고요. 

다른 분들의 경우 중간중간 의자가 뜨기도 하고, 화랑' 님이 매크로라는 소리가 나온 이후에는 매크로인지 확인해 보기 위해 각자 거래를 걸어 보거나 수다를 떨고, 이동하면서 탈것을 꺼내거나 꼬친을 바꾸는 등 이런저런 행동을 하시는 데 비해 화랑' 님은 어떤 반응도 보이지 않으셨습니다. 

심지어 본인에 대해 매크로 그만 써라, 그러고 싶냐, 사사게 보내겠다 하는 말이 직접적으로 나온 상황에서도 아무 반응 없으셨고, 
옆에서 다른 분들과 함께 피리소리 나는 탈것 호출,
백마의 소리가 나는 힐 스킬을(제가 스킬 이름을 모릅니다 ㅠㅠ 죄송합니다) 
써서 깨워 보려 하는 시도에도 아무 반응 없으셨던 것으로 미루어 보아, 매크로를 켜 놓고 딴짓을 하는 것조차 아닌 완벽하게 컴퓨터 앞을 떠나 계신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이후 현재까지 별 말 없으시고 아직도 매크로 돌리시던 자리에 그대로 계시네요. 


하우징이 꼭 갖고 싶은 마음 자체는 이해합니다만, 그건 저나 다른 분들이 내내 손가락으로 클릭하는 심정이 더 간절하면 간절했지, 덜 간절하진 않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지금의 정비 시스템에 불만이 많은 사람이긴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시스템을 피해서 매크로 쓰는 건 아닌 것 같습니다. 


다른 분이 이미 기존에 한 번 신고를 하셨다 하시는데, 그 때는 집을 못 드셔서 그런 건지 정지가 되지 않았다고 하셔서 신고와 함꼐 사사게에도 업로드 해 둡니다. 

월요일 아침부터 오토프로그램 덕분에 헛수고하시며 함꼐 기다린 다른 모든 분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