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사건 공개]

※ 게시물 목적에 따라 4개 중 1개만 남긴 후 나머지 항목은 삭제합니다.




■ 게임 닉네임


작성자: [카벙클] 유수리

대상자: [카벙클] 낯선천장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 2020 - 08 - 21 오후2시경

* 사건 내용

: 레벨링으로 말리카 큰우물이 매칭됬는데 같이 매칭된 점성술사 한분이 새싹이셨습니다.
그런데 점성술사분이 1넴에서 자꾸 기믹실수로 죽자 낯선천장 이분이 점성술사님한테 트롤러냐?
게임깔고 던전 한두판만 돌았냐? 왜 다 알만한 기믹 틀리고있냐?, 등등으로 채팅으로 짜증을 부려서
제가 "그렇게 못하는 새싹이랑 하는게 꼬우면 탈주하셈" 이라 치니 나 본적도 없으면서 왜 반말하냐? 가정교육 독학으로 받았냐? 라는 패드립을 먹었습니다.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파랑: 새싹 점성술사 검정: 무도가 빨강: 새로 매칭된딜러
※ 해명, 사과의 목적으로 작성된 게시물은 자신의 캐릭터 스크린샷을 첨부바랍니다.

말리카 큰우물 1넴 첫트라이를 0.2%남기고 클리어 못했을때 채팅입니다.
이때 힐러님이 낯선천장(닌자)님에게 금지징을 찍었습니다. 이유는 보고 따라가면서 피하려고
머리에 징찍히는게 기분나쁠순 있는데 그렇다고 대놓고 짜증나서요 라는 대답은 좀 아닌것같습니다.

힐러님이 쉐어징 몰라서 안모이고 혼자터지셨습니다. 사실 첫트라이때도 이렇게 터져서 관용으로 자힐하면서 버티긴했습니다.

점핑하고나서 게임 안익숙해서 실수할수도있지 자기딴에 저런건 다 초보자의집에서 알려준다고 트롤러라고 관심법까지 키는게 너무 보기 추하고 시끄러워서 꼬님탈을 시전했더니 갑자기 저한테 급발진을 하시는군요.

지금보니 반말한건 맞는데 그렇다고 패드립까지 하시네요;;
뭐 왜 반말이냐고 물어보시는거 부터 나이가 좀 있으신분 같은데 아무리 본인이 나이가 많아도 다른사람한테 가정교육 독학으로 배웠냐뇨 ㅋㅋㅋㅋㅋ
1넴 클리어와 함께 탈주하셨습니다.

■ 요약 내용
1. 말리카 큰우물에 새싹점성이랑 같이 매칭됨
2. 1넴에서 점성이 기믹실수로 계속 리트라이가 나자 트롤러 아니냐고 관심법 및 꼽줌
3. 조용히 겜이나 하라는 이유로 꼬님탈 시전하자 패드립박음

솔직히 공홈가면 이정도는 쌍방분쟁인것도 맞고
저도 던전 늦게끝나는거 싫어서 남들 실수나면 짜증나는것도 당연히 이해합니다만
그렇다고 일부러 남한테 트롤러냐고 긁지도 않고 남에게 짜증을 표출하지도 않습니다.
서로 불편하고 귀찮아질거 알거든요. 못하는사람이 답답하면 알려주면되고 그게 정 못참겠으면 조용히 탈주하면 됩니다.
굳이 자신의 감정을 남에게 표출해서 무슨득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아무쪼록 사사게를 보시는 다른분들은 사이좋게 게임하도록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