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사건 공개]




■ 게임 닉네임

작성자: [톤베리] 김도운
대상자: [카벙클] 지후



■ 사건 설명
3주출 공대에서 섭탱을 새로 구인 후 (나이트의 영식 미숙으로 인한 퇴출) 출발을 함. 

나이트 합류 후 출발 당일(2일차) 3층 클을 후 4층 1시간 트라이를 함. (초행 2주 트라이 4층클 후 8주파밍 공대로 구인/ 트라이시간은 일주일 4일 3시간)

그 후 다음 일정 (공대 일정은 화.목.금.토) 당일 7시간 전 통보식 하차 요구. 
이유는 개인사정이라 말씀 하였으나 밝힌 내용은 공대와 분위기와 맞지 않고, 3층 트라이가 긴 점, 4층 트라이 중 피드백이 원활하지 않았다며 하차 요구. 

당일 통보식 하차로 인해서 대타 구인을 요구하였으나 나이트님 측에서는 불가 하다고 거절. 여러번의 대화 끝에 대화가 통하지 않는다고 판단. 



* 발생 날짜
: 2020년 02월 07일 오후 2시경~ 현재
* 사건 내용

공대 구인시 3층 트라이로 구인을 하였고, 트라이 중에 건브, 사무라이가 리딩을 주로 진행하였습니다. 트라이 도중에 피드백&지적도 하였구요.


3층 미클자가 있어서 트라이가 조금 더딘 감이 있지만 2일차에 3층 클 진도는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상자 입찰건에 관하여 공대장이 입장시 제대로 설정을 하지 않은 점에 대해서는 잘못을 알고서 사과했습니다. 결론적으로 상자 입찰 사고는 없었구요.



4층 같은 경우 공대 용기사님(클자) 제외 인원 7명이 미클자였고, 용기사님의 리딩 하에 트라이 진행하였습니다. 공대장인 저 또한 진행하면서 기믹 리딩을 하였구요. 

아무래도 4층 초행이다보니 곧바로 피드백이 나오지 않았던건 사실입니다만, 기믹 설명 같은 피드백은 있었습니다. 
처음이다보니 우왕좌왕 한 게 있었고 이 부분에 대해서는 초행이 완숙인 점을 요구하시는 지 궁금하네요.


나이트님 구인 시 대타 관련 해서 따로 명시해두지 않은 것은 제 잘못으로 판단하여 다음 일정인 토요일 일정부터 시작해주실 섭탱님을 따로 구인중입니다.

그러나 당일 일정 같은 경우는 나이트님에게 구인을 요구 하였으나 요구대로는 구인이 어렵다고 함. 


구인 글 상태 보고 따로 건브님 지인분에게 부탁드려서 구인함.....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사진 순서 뒤죽박죽이라 시간대 참고 부탁드립니다.




■ 요약 내용

나이트님의 말
반박1. 3층 트라이가 길었다=3층 미클자도 있었고, 처음부터 3층 트라이 도중이라고 구인글 올림.
2. 공대 분위기가 자기가 생각한 분위기가 아니다.=처음부터 공대 들어오기 전 템배분 미루고 (2주트라이+8주파밍) 일정 하루 진행해보고 결정해도 되는 일
3. 트라이 도중에 피드백이 원활하지 않다= 3층은 리딩도중 or 끝나고 피드백 함 (ex> 블스 간격조절, 탱교)
4. 3층 입장시 파티장분배로 입장하지 않은점= 이 점은 제가 잘못한 점이 백번천번 맞으나 템 분배 "사고"는 일어나지 않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