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해명]

※ 게시물 목적에 따라 4개 중 1개만 남긴 후 나머지 항목은 삭제합니다.




■ 게임 닉네임


작성자: [카벙클] 낯선천장

대상자: [카벙클] 유수리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 2020 08 21

* 사건 내용

77렙 무작위 임무가 매칭됩니다.
인사도 없이 시작된 게임이라 3인큐나 듀오가 걸렸나 생각했습니다.
인사를 안하길래 저도 안했습니다. 뭐.. 죄송합니다.
힐러 별빛수정@톤베리가 기믹처리를 안하고 힐링도 안하고 자기 역할을 제대로 하지 않아서 전멸을 한번 봤습니다.
그리고는 죄송하다는 사과도 없이 대뜸 제 캐릭터에 징부터 붙이더군요.

그래서 뭐하냐니까 제게 징을 붙이고 따라다니겠다는 겁니다.

이런 초보? 유저는 제가 처음 봐서 고의 트롤로 보고 좋지 못한 태도를 보인건 맞습니다.

그래서 화가 난 저는 입을 다물고 다른 유저 망구맨@모그리가 힐러에게 기믹 처리 하는 방법을 알려주었는데
힐러는 기믹처리를 여전히 하지 않았고 제게 쉐어징이 붙었을때 전혀 움직이 않았습니다.
고의 트롤을 확신하던 중 탱커유저 유수리@카벙클이 갑작스럽게 "꼬우면 탈주해" "개시끄럽다" 며 무례한 언행을 보이기 시작합니다.
저는 화가 폭발하여 서로를 비난하게 되었고 게임 도중 퇴장을 하게 됩니다.

"개시끄럽다"가 무작위 임무로 만난 처음 보는 사람에게 해도 되는 말입니까? 저는 분명히 힐러와 대화중이었고 힐러의 잘못에 대해 얘기하고 있었는데 탱커는 갑자기 끼어들어 무례한 언행을 하고는 자기가 돌려받으니까 기분나쁘다며 이렇게 사사게에 공론화시켜 박제까지 해놨더군요

별빛수정@톤베리가 초보인지 고의 트롤인지는 모릅니다. 제가 화가 났던 이유는 별빛수정@톤베리가 못해서가 아니라 트롤러로 보이는 행동을 제게 했기 때문입니다.

저는 복귀한지 2달 남짓된 초보로 홍련 이후로 아는게 거의 없습니다.
이런 종류의 글을 써 본 적도 없기에 허술한 부분이 많을 것입니다.
이해가 되지 않는게 있다면 댓글로 질문해 주십시오.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 요약 내용

1. 77렙 던전에서 힐러 유저가 기믹처리, 힐링을 하지 않아 전멸을 보고 게임이 생각보다 시간을 끌게 되었다.
2. 딜러 유저 닌자와 힐러 유저가 말싸움을 시작 한다.
3. 탱커 유저가 힐러 유저를 무작정 감싸며 딜러 유저에게 나갈 것을 종용, 딜러 유저 닌자가 나간다.
4. 탱커 유저는 딜러 유저 닌자에게 모든 잘못이 있다고 판단, 사사게에 글을 올려 개인간에 있던 일을 공론화 시켰다.
5. 탱커 유저가 공론화 한 내용은 사실과 맞지 않을 뿐더러 생략된 부분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