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닉네임

작성자: [카벙클] 엔테아
대상자: [카벙클] 닝닝냥냥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 9월 29일

* 사건 내용

제가 작성한 11011번 게시글 해당 공대 점성님 건으로 사과문 작성합니다.
당사자인 닝닝냥냥 님에게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1. 저는 점성님이 6시 20분경 처음 얘기를 꺼내셨을 때, 먼저 올라온 나이트님의 카톡에 집중하느라 점성님의 카톡을 제대로 인식하지 못했습니다.
이후 나이트님의 시간조율 요구, 타공대원과의 조정 등을 함께 생각하며 당일 일정 한 두시간전, 처음 맞딱뜨리는 급박한 상황에 융통성없이 대처했습니다. 
점성님을 바로 보내드리거나, 일정 연기라는 선택지를 재빨리 제안하지 못한 점 공대장으로서의 잘못된 판단과 미숙한 대처였습니다. 죄송합니다.


2. 그 이후 무도가님과의 대화를 바로 중재하지 못한 점
이 또한 제 판단미스입니다.
점성님이 단톡방에 8시경 다시 주신 카톡을 통해 급박함을 깨닫고, 인게임과 외부에서 황급히 대타를 구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는동안 점성님과 무도가님과의 대화 흐름을 놓쳤고 뒤늦은 중재시도 또한 하지 못했습니다.


3. 주셨던 개인톡 답변은 읽자마자 드렸던 것입니다.
이미 공대원이 비게 된 상황에서, 점성님의 기분을 차마 고려하지 못하고
또 한명의 공석이 생겨날까 두려워 공대를 우선시하는 듯한 말을 했습니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4. 카드 분배
점성은 픽시족으로 레벨링했고, 따로 깊게 공부해본 적이 없어 정말 몰랐습니다.


제 미숙한 판단과 대처로 인해 점성님의 마음이 이미 상하셨을것을 압니다.
물론 이제와서 제가 사과한들 제 미숙함으로 인해 느낀 불쾌감은 없어지지 않을것입니다.
하지만 이번 기회에 제 언행을 다시 되돌아보게 되었고, 
제 욕심에 점성님까지 끌어들여 조부모님을 다시 언급하는 결과를 낳았다는걸 깨달았습니다. 뒤늦게나마 사과드리고 싶습니다.
제 해당 게시글 내 점성님을 언급한 부분은 모두 내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 요약 내용

공대장으로서 갑작스러운 점성님의 상황에 제대로 된 판단과 대처를 하지 못하여 피해를 드렸습니다.
이 점 충분히 반성하고 있으며,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