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코보 서버의 작은토끼입니다.

인벤 가입을 하고 안 쓴지 너무 오래되어 기억의 부재로 부대원에게 양해를 구하고 아이디를 빌렸습니다.
제 아이디를 찾지 못 했으나 타인의 계정을 빌린 것도 사실이니 그것에 대하여 불편해하시는 반응은 달게 받겠습니다.

백마도사로 아니마 2단계 진행중에 있던 일이 어이가 없어서 등판했습니다.


사건의 개요는 이렇습니다.

매칭을 넣어두었던 카른 어려움에 전사, 백마도사, 몽크, 닌자 이렇게 넷이서 매칭이 됩니다.
채팅 전문을 보시면 흰칠을 한 분이 몽크님, 거대식빵기계님이 전사님, 타락파워반다크홈님이 닌자님이십니다.
클래스로 간편하게 줄여서 서술하겠습니다.
몽크님이 입장하시고 화장실을 가시겠다고 하셨습니다.
그 채팅과 거의 동시에 뛰쳐나간 전사님과 닌자님을 보조하기 위해 뒤따라 갔으나
광딜이 없는 딜클래스에 기껏해야 화장실이니 몽크님이 오시면 합류하여 진행했으면 하고 자리에 멈췄습니다.
그 사이 몽크님이 돌아오셨고 다시금 진행을 시작해서 1넴이 끝난 후 지나가는 골목-
좌측 외곽으로 둘러 가면 몹을 안 잡아도 되는 구간-에 몽크님은 둘러가길 원하셨으나 애드가 나서 결국 잡았습니다.
그리고 채팅으로 닌자님이 불쾌함을 드러내면서 시비가 발생했습니다.






분명 전사님, 닌자님 먼저 시작하셨으니 dps 수치 차곡차곡 쌓여서 그래프 높은 거 당연하지요.
더군다나 채팅에서도 보시면 알겠지만 몽크님이 실수로 죽으셨는데
제가 신속마가 빠진 상태라 모래지옥 바닥을 본 후 늦게 살려드렸습니다.
이런 전후상황을 아는 같은 파티원이 탱밑딜이라고 얼굴을 붉히며 화를 내시는데 이해가 안 되고
더불어 닌자님이 탱 진행하는데 왜 안 따라오냐고 힐러색기 하시는 것도 좀 ??? 됩니다.
저도 미터기 사용하고 있지만 제가 잘못 이해하고 있나요?
힐러는 탱커선생님 진행하시면 제 생각은 둘째치고 무조건 따라가야하나요?
바쁜데 셋이서라도 진행하죠. 라는 채팅이라도 한 문장 봤으면 모르겠습니다.
물론 저도 몽크님 기다리자는 채팅을 안 했지만요.

제발 전닌 두분 파티인지 모르겠지만 꼭 따로 가주세요.
랜매에서 실랑이하고 포기투표하고 다시 매칭하는데 20,30분 더 걸리겠어요.
시간 낭비하고 이게 뭡니까.






ps. 거대식빵기계<고망>님!!! 초코보 서버셨네요!
혹시나 닌자님도 같은 서버면 꼭 동접해주세요! 차단하고 싶어요!



ps2. 타락파워반다크홈<꾸이>님!!! 나서서 차단하라고 알려주시다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