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만렙달고

스사무기

알라미고방어구

락슈악세 

갓 맞춘 겉만 새싹 뗀 음유입니다 ㅡ..;;

델타를 가야하는데
1,2,3,4층까지 있더라구여

1)여기서 어떤 방어구나 악세를 파밍해야되고
2)난이도는 어떤지 궁금합니다..
3)저같은 초행이 그냥 매칭돌려서 가도되는건지 궁금하네여

p.s 극락이나 극스처럼 서버파티 짜서가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