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1-27 19:31
조회: 1,276
추천: 0
파밍 루트와 델타에 대해 궁금한게 있어 질문드립니다!안녕하세요 만렙달고
스사무기 알라미고방어구 락슈악세 갓 맞춘 겉만 새싹 뗀 음유입니다 ㅡ..;; 델타를 가야하는데 1,2,3,4층까지 있더라구여 1)여기서 어떤 방어구나 악세를 파밍해야되고 2)난이도는 어떤지 궁금합니다.. 3)저같은 초행이 그냥 매칭돌려서 가도되는건지 궁금하네여 p.s 극락이나 극스처럼 서버파티 짜서가는건지..
EXP
25,655
(72%)
/ 26,201
|
프토는긔요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