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파드
2023-01-28 22:17
조회: 1,275
추천: 0
어이없는 대낙업체 대응....넥슨의 정책으로 대낙 못해서 거진 11개월만에 연락 했더니 매번 10회씩 충전해서 쓰던 사람한테 사과는 누가 까잡쉈는지 없고 증거부터 달라고ㅋㅋㅋㅋ 증거 줬더니 인상빔!!!!!!!!!!!!!!!!!!!!!!!!!! 먼저 설명하거나 예정대로 3회 해줬으면 계속 단골 유지인데 왜 장사를 저렇게 하는지 참 아쉽네요... 응대가 아니라 끝까지 먹이는 대응이었습니다 어차피 시간나면 몰아서 직접 받기 때문에 다신 대낙업체 안쓰려구요
EXP
375,978
(44%)
/ 396,001
람파드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