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K 
이범영12KH - 범신범신하는데 잘모르겠음... 다른 키퍼 추첨점 해주세요!

CB
김민재SPL - 모든시즌 역동작떄메 별로라고 하는 말이 많아서 23ts 5카랑 고민하다가 금카 캐미 받을겸 SPL 금카로 구  매했는데 역동작은 무슨말인지 알겠는데 내가 쓰는데에는 그냥 나쁘지않음. 

윤석영12KH - 김민재 사기전에 추천 많이하길래 사용했는데 속도도 빠른편이고 괜찮은듯? 대한민국 평균키가 작아서 키큰 센터벡을 써야할 거 같아서 김민재로 영입.

차두리TKL - 말이필요없는 선수.

LB
홍철THK - 대한민국 하면 이기제 또는 홍철 추천 많이하던데 빠르고 가성비 좋은거 같긴함. 
근데 먼가 계속 아쉬워서 더 빠른 CC이영표 금카로 영입

CC이영표 - 일단 빠른편이라 복귀도 빠르고 달라붙는게 빨라서 만족 다만 먼가 체감?드리블?이 한 템포 느린느낌?
근데 제일 큰 단점이 상대방 공격수 뒷쪽에서 몸을 비볐을때 공을 뻇거나 못막는듯함... 이거말고는 좋은편 이라서 일단 사용중. 역습플레이 막을떄 좋으듯!

RB 
김태환THK - 홍철같은느낌.. 빠르고 나쁘진않은데 먼가 계속 아쉬워서 박지성으로 영입.

박지성CAP - 난 엄청 만족스럽게 쓰는중. 수비좋고 빠르고 ai도 좋은거 같음. 깔게 없는듯?

CDM
유상철CAP - 유상철은 대한민국 수미에 무조건 한자리 들어가는 픽인듯. 나도 써보니 좋음. 만능 선수!

홍명보CAP - 유상철 보다는 느린편이라 조금 아쉬운데 무난하게 좋은 느낌.  (기성용CC금카 써보고 싶긴함.)

LM/RM
손흥민23TY - 24TY 5카, CAP금카 들다 사용해봤는데 24TY는 23TY에서 몸싸움 좋아진 버전에 윙으로 쓰는데 너무 비싼느낌이고 CAP은 좋은데 내 기준 23TY보다 조금 아쉬운점이 느껴져서 23TY 5카로 사용중. 그냥 다들 알다시피 그냥 좋음 ㅋ

차범근LH - 그냥 좋음 사용하삼 이 금액에 이 정도 퍼포먼스 말안됨. 모먼트 사용해보고 싶긴함.

CAM
지동원12KH - 볼간수 되고 ZD 좋은듯. 저는 좋게 사용중. 공경떄 욕 많이 먹음.

FW
박주영12KH - 사실 박주영 사용해보고 싶어서 한국 국대로 팀바꿈. ZD 괴물 상상했던 그대로임. 나머지도 나쁘지않은듯! 

여기에 있는 선수말고 사용해보고 좋았던 선수 있었으면 추천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