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FIFA 온라인 입니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이적시장 비정상 거래’ 이슈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최근 높은 강화 등급의 고가치 일부 선수와 이벤트로 제공된 수수료 할인 쿠폰을 이용한 비정상적인 이적시장 거래가 확인되었습니다.

특정 기간 동안 정상 범주라고 판단하기 어려울 만큼의 반복적인 상/하한가 거래 패턴이 확인되었으며 해당 행위를 통해 발생한 BP 차익을 특정 계정에게 옮기는 행위도 함께 확인되었습니다.

 

저희 운영진 모두는 이번 어뷰징 이슈가 게임 경제에 매우 심각한 악영향을 끼치고 있다고 판단하여 공지 하단에 기재된 바와 같이 어뷰저 제재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이번 공지사항 이후에도 이적시장 시스템을 악용해 부당하게 구단을 운영하는 정황이 계속 확인될 경우

아래의 운영정책에 의거하여 최대 365일 게임 이용제한과 더불어 강력한 회수 조치가 진행될 예정임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 비정상적 거래 행위를 통한 BP 이동 행위 적발 시 적용 예정인 운영정책 항목

[4-4] 비정상적인 게임이용 행위 - 비정상 기록 탐지 (특수) - ⑥ 게임 거래 시스템을 이용하여 재화의 시세를 조작하거나 비정상적인 이득을 취하는 경우

 

정상적으로 이적시장을 이용하며 구단을 운영하시는 구단주님들께 박탈감과 실망감을 안겨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이적시장 시스템을 악용한 비정상 거래 이슈에 대해서는 저희 운영진 모두 최우선적으로 모니터링하며 게임 내 악영향을 미치는 행위에 대해서는 정책에 맞는 제재와 회수 조치를 진행하겠습니다.

 

――――――――――――――――――――――――――――――――――――――――――――――――――――――――――――――――――――――――――――――――――

 

■ 4/19(이적시장 시스템을 악용한 어뷰저 제재 안내

1. 적용 운영정책 : [4-4] 비정상적인 게임이용 행위 비정상 기록 탐지 (특수) - ⑥ 게임 거래 시스템을 이용하여 재화의 시세를 조작하거나 비정상적인 이득을 취하는 경우 [운영정책 확인하기]

2. 제재 대상자 아래 표의 16명 (비정상 거래로 획득한 부당 이득은 모두 회수 처리할 예정입니다.)

 

[90일 게임 이용제한어뷰저 4

A**

**

**

L*s*l*n*o*2*0*

-

 

[90일 이적시장 이용제한어뷰저 12

lI**lIIllIIlllI

fn**

BJ**훈피

z2**5*o

Hi**Ls

칸셀**

*

케이**

Se**ati*na**lay

AT**

*

쫑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