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감모게시판에서 열심히 모니터링하고, 도움받아가는 유저입니다


먼저 참고로 지금 제 스쿼드입니다.

오늘자 아이콘로드에서 너무 좋은 선수가 떠서 17~18조라는 비피가 생겼는데, 
짜다보니 계속 급여도 터지고, 열심히 스쿼드 짜보는데 

감모게시판 행님들께서 지나가시다가 툭 던져주시는 조언 하나하나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 지금 교불굴포함해서 11조 구단입니다. 새로 짤 스쿼드는 다 포함해서<28조~30조> 정도 예상하고 있습니다.
※ 이번에 큰 비피 생긴 김에 애착선수였던 반바는 꼭 한번 써보고 싶어 넣어봅니다.(다른시즌 추천해주셔두 됩니다)
※ 교불모굴이 급여가 넘쌔긴한데, 진짜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선수라서 계속 데리고 갈 생각입니다.
※ 감모(1순위) > 볼타수비(2순위) > 공경 1대1(3순위) - 앞에 순서대로 피온 컨텐츠를 즐기는 유저입니다.




1. 현역 네덜란드 스쿼드 

> 감모 관찰하다 보면 공미도 꼭 키컷으면 좋겠어서(최소 183이상) 데파이보다는 카위트가 낫다고 판단했습니다.
> 중미WC그라벤베르흐, 오른쪽풀백PL프렝키 더용, 센백BOE둠프 3명 빼고는 나쁘지않은 스쿼드라고 판단했습니다.







2. 네덜란드 감모 스쿼드(감모 몰빵)

> 감모게시판 열심히 습득했던 정보들 토대로, 짜고보니 감모에서만큼은 확실한 실성능은 나온다고 판단했습니다.
> 하지만 왼쪽풀백 LH블린트가 너무 심각할정도다 라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

혹시라도 제가 짜본 스쿼드 한번 스윽 봐주시고, 
툭 던지는 정보 하나라도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ex)
(반바는 방탄까지만 쓰고, 다른데 뭐를 뭐로 보충하세요)
(HG크룰 사기지만, 여기선 줄이고 누구누구 쓰고, 다른데 뭐로 보충하세요)

등등 꼭 부탁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