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 타일입니다. 'ㅅ' 감만에 작업좀 했지용!

울부짖는 영혼의 경우 조금만 숙달하면 상당히 빠른 시간에 클리어가 가능하며 메인 드랍템인 영혼의 정수는

구출의 블랙해머가 드랍하는 칼날 머리 장식 만큼은 아니지만 솔솔한 드랍률에 적당한 매각가로 인하여 로동해 볼 가치가

충분한 아이템입니다. 숙련자의 경우 2분~3분이면 클리어가 되기에 어느정도 숙달해서 버스를 돌려도 상당히 괜찮은

전투이기도 하지요...(초 숙달자의 경우 1분 후반대를 끊기도 합니다...이..인키드님이라던가..)

 

그럼 돈되는 주요 아이템에 대해 알아봅시다.

 

a. 영혼의 정수 - 3~5만 사이의 시세를 형성하고 평균 3.5정도에 매각됩니다.

51렙 악세사리 셋트의 메인 재료로 생산하는 유저들이 많기에 꾸준히 소비되는 아이템

 

b. 철광석 - 얼음계곡 깊은곳 부터 채광 포인트에서 "고급 철광석"이 드랍됩니다.

어찌 보면 신마전진쪽 맵보다 깊얼계쪽 채광이 더 좋을지도..(철광석 류만 드랍되니..)

 

c. 영원의 에르그 결정 - 이미크방 에르그 항아리에서 잘나옵니다.

대략 영혼의 정수 960개 모을때(한인벤: 가방 가로6 세로8 한덩이 20개) 정산해보니 330개 가량 나오더군요

 

본론

울부짖는 영혼을 신속하게 클리어 하기위해선 첫맵의 교차 다리 부분을 얼마나 신속하게 돌파하느냐가 관건입니다.

 

1. 건너편 문 따는 스위치 작동후..

 

 

다리를 건너지 말고 저 위치에서 대쉬스매시로 슈퍼 점프를 해서 날아갑니다.

여기서 얼마나 시간을 절약하느냐가 총 클리어 타임을 줄이는 방법

 

2. 다음 필드에서 빠른 몬스터 처리

  

좁은 통로를 나온 후 유저를 반기는 잡 코볼트들은 무시하고 영상에서 보는바와 같이 바로

절벽 아래로 뛰어내려 리젠되는 코볼트류 3놈을 순삭시킵니다.

혹은 코볼트 가디언+바람총 코볼트 2놈만 순삭시켜도 문이 열립니다.

 

보스 패턴 공략

영상마다 자막을 넣어뒀지만 영상 밑에 부연설명도 참고해주시길 ㅋ 

캐릭터 스팩 - 깡뎀 17k, 방어 0.82k, 공속 42

24공속이면 영상보고 따라하기 충분

 

기본 무빙 : 반시계(오른쪽)

안정 거리 : 아마란스킥 최대 사거리

 

1. 단타 돌진 (스매시)


시전 동작은 상체를 숙인후 급돌진 합니다.

완전 직선형 공격에 판정이 빨리 생기는것 같지만 의외로 판정은 늦게 생깁니다.

로드옹의 퓨리 회피 처럼 유저 시야상 이미크의 오른쪽으로 스쳐 지나가면 회피되고

스쳐 지나가는 그 순간 돌진 방향으로 방향 꺽어 아마킥으로 응수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약타임도 가능합니다.

 

2. 광분~3단 돌진 (스매시)

 

 

시전동작은 게이야~~ 라고 고함치며 온몸에 불을 붙입니다...-_-

그후 3단돌진으로 연계합니다. 영상처럼 돌진 준비 중일때 달려들어

유저 시야상 이미크의 왼쪽발에다 데고 1타 스매시인 뱀부 스플리터를 9시 방향으로 갈겨줍니다.

 

뱀부 스플리터로 타격과 동시에 1타를 회피하고 2타는 자동 회피 3타는 헤비스텐더로 막아줍시다.

그 이후의 패턴 연계는 3단 돌진 편에서 다루겠습니다.

 

3. 3단 돌진 (스매시)

 

 

광분 이후 이미크의 몸에 불이 붙게되면 단타돌진은 사용하지 않고 3단 돌진만 사용합니다.

시전 동작은 단타 돌진과 같이 상체를 숙이고 도끼를 뒤로 슬쩍 뺀후 디립다 개돌합니다.

옆으로 슬쩍 걸어서 이미크가 있던곳으로 가면 됩니다.

그러면 1타와 2타는 자연스럽게 회피가 되고 3타만 헤비스텐더로 가드를 해주면 됩니다.

그후 마그놀리아로 뎀딜을 해줍니다. 단 여기서

1평타는 이미크의 정면 2평타와 마그놀리아는 11시 방향으로 시전해주세요

이후 패턴 원투 평타 유도시 마그놀리아의 11시 방향 타격에 의해 이미크와 축이 어긋나게 되고

이미크의 원투 평타는 완전 개직선형 공격이라 마그놀리아의 짧은 이동력으로도 충분히 회피가 됩니다.

마그놀리아 타격과 동시에 원투 평타 회피후 뒤잡기 성공하면 아마킥으로 응수

 

4. 좌우 휘두르기 (스매시)

 

 

시전 동작은 도끼를 X자로 교차 시켰다가 내린후 좌우로 휘두릅니다.

맞으면 출혈 디버프가 걸리고 판정은 괴랄합니다..-_- 매직리치

시전 동작이 보이면 유저 시야상 이미크의 오른쪽으로 대쉬스매시(혹은 달려서)

뒤잡기가 가능하고 아마란스킥으로 응수가 됩니다.

약탐은 후속 패턴이 뭔가에 따라서 가능하고 불가능하고..그냥 약탐은 단타 돌진 피하고 하세요

 

5. 원투 꽝 (스매시)

 

 

뒤로 슬쩍 빠지는 척 하더만 원투 디립다 갈기고 붕뛰어서 쾅 찍습니다..

아마란스킥 최대 사거리를 두고 기본 무빙인 반시계 무빙을 하면 원투는 자동으로 피해지고 꽝 역시 그냥 반시계로 계속

움직이면 피해집니다.

후 아마킥으로 응수가 가능한데 뒤통수에 대고 아마킥은 비추입니다. 대충 기본적으로 원투 꽝 3타 전타를 회피했을 경우

영상에서 보면 뒤통수 보단 측면에서 아마킥을 갈기는데요 이 원투 꽝 패턴 이후 유저가 배후에 있으면 후방 견제 패턴을

잘 사용합니다

 

부득이하게 거리 조절 실패로 원투를 헤비로 가드하였을 경우 가드와 동시에 이미크가 붕 뜨면 디립다

이미크가 점프하기 전에 있던 위치로 대쉬캔후 뒤잡고 아마킥이 가능합니다.

 

6. 원투 평타 (평타//스실일 경우 카운터 응수 가능) 


 

기본 무빙인 반시계 무빙을 하면 알아서 피해집니다..-_- 뒤잡고 아마킥으로 응수

 

7. 측~후방 견제

영상 없음

거의 뒷치기 당했을 경우 빈번히 사용하는 패턴인데 리치가 괴랄하지만 가드후 마그놀리아로 응수 가능합니다.

거의 0거리 배후에 있을때나 사용해서 안전거리 유지하면 볼일 거의 없는 기술

 

기타 - 무삭제 노모 Full

 

이미크 솔플 숙달 70% 시절, 고강화 아이템 패치 전 30공속 시절 영상

 

토큰은 인챈 노기 할때 쓰는거잖아요, 부자됩시다.

 

 

방어 8000넘는 망치 피오나면 컨 필요 없이 그냥 단데긔 하다가 슬레싱 걸고 버터플 붕붕 돌리면 이미크 죽ㅋ음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