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기가 철벽시 풀리는건 허크가 철벽하는거
이외에 피격이 안되면서 회피할 방법이있나요?
다른캐릭터들 회피가 허크는 철벽인데 회피하면
광기가 풀리는 컨셉은 어느새끼 대가리에서 나온겁니까?

허크가 원거리 캐릭터입니까?
애초에 맞을건 맞고 막을건막고 밀어부치는 컨셉아니던가?

그래서 공격연쇄 한계돌파 철벽 으로 피깎아대면서 하이리스크로
때리는데 리턴이 없다고 문제 삼아서 준게 광기라면

최소한 철벽시에는 광기유지를 해야죠 지금처럼
넘어질때만 풀리게해야죠

남들 안치는방딸 다쳐야되고 연속으로 장판 막으면 피는 3000
넘게빠져서 걸레되어있고 복수피흡해봐야 600인데

저정도 페널티 가지고 광기 유지해봐야 딜량13% 증가ㅋㅋㅋㅋ
이게 그렇게 꼽나요 디오엘님?

이렇게 한이유는 한가지 밖에 생각안나는데
솔플 결사대 그소허크 3-5위 분당 딜량 왔다갔다 하는것 때문에

솔플결사대에 그소는 강캐다라는 인식으로 복수시 광기해제
만든것 같은데요.

다른 캐릭 낫비 헤기로 5-7위까지 밀린다면 어차피 중위권 캐릭이고
이제는 솔플결사대 에서 강하다기에도 애매하게 중간이고요.

또한 어디까지나 솔플 결사대 한정이지 파티결사대에 허크는 딜량이 좋지 못합니다.

솔플 결사대에서 강력한건 몬스터가 나만보고 철벽다쳐가며 복수를
우겨 넣으니 저정도 딜량이나오는거고

결사대 저기포함 파티원 2명만되도
절대 저딜량이안나오며 저게 걱정이라서
철벽시 광기해제를 넣었다고한다면 빡대가리 인증이고요

그래봤자 블클 수준도 아니고 광기딜량증가13%인데
거의 노피격으로 게임내내 유지해야 되는 페널티면 ㅋㅋㅋㅋㅋ

이게 문제라고 생각한다면 그소허크 신컨 2-3명때문에
이런 결정을하는 당신 제정신 입니까?

당신이 걱정하는건 복수랑 광기 중첩인데
15강 아스테라 신월크리기준 12000이라고하면 복수 60퍼증가
크리상태로 19200 여기서 광기 중첩되봐야 21696 이에요

허크가 당신이 아끼는 딸 미울마냥 미쳐날뛰지도 못하는
딜량인데 도데체 사칙연산만 할줄알아도 나오는 결과를

문제가 될것 같다고 철벽시 광기 해제는 진짜 또라이 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