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릭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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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벨라' 캐릭터의 스킬이 변경됩니다.
: '벨라' 캐릭터의 스킬 '체인 마스터리'의 다가가는 도중 최초 대미지를 받지 않는 시간을 추가합니다.
: '벨라' 캐릭터의 스킬 '체인 마스터리'의 다가가는 판정이 어색했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벨라' 캐릭터의 스킬 '모먼트 리프'의 스킬을 9랭크까지 수련할 수 있도록 변경합니다.
: '벨라' 캐릭터의 1타 스매시 스킬인 [루나 플래시]를 추가합니다.
: '벨라' 캐릭터의 스킬 '루나 플래시'에서 [소노러스 필]을 추가 공격으로 이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벨라' 캐릭터의 스킬 '스파이럴 스핀'의 조작법이 변경됩니다.
: '벨라' 캐릭터의 스킬 '미스트 슬래쉬'의 [차가운 심장] 상태일 때 [미스트 슬래쉬]를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합니다.
: '벨라' 캐릭터의 스킬 '루미너스 러시'를 6랭크까지 수련할 수 있도록 변경합니다.
: '벨라' 캐릭터의 스킬 '모먼트 블로우'를 9랭크부터 스태미나 회복량이 늘어나도록 변경합니다.
: '벨라' 캐릭터의 스킬 '컷 어크로스'의 공격이 끊겼을 때 다시 공격을 시작하면 기존의 공격 단계를 계속 이어갈 수 없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벨라' 캐릭터의 스킬 '소노러스 필'이 [루나 플래시] 이후에도 사용 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벨라' 캐릭터의 스킬 '소노러스 필'의 바닥과 충돌하는 공격 판정 범위를 늘립니다.
: '벨라' 캐릭터의 스킬 '소노러스 필'의 이팩트를 변경합니다.
: '벨라' 캐릭터의 스킬 '액티브:뱀파이어의 키스'의 가끔 발동 시 최초 0.6초 동안 대미지를 입지 않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벨라' 캐릭터의 스킬 '액티브:뱀파이어의 키스'의 회복하는 생명력을 최대 650으로 변경합니다.
: '벨라' 캐릭터의 스킬 '액티브:도미네이트'의 재사용시간이 감소됩니다.
: '벨라' 캐릭터의 스킬 '액티브:차가운심장'의 [냉정] 효과가 10단계까지만 적용되도록 변경합니다.
: '벨라' 캐릭터의 스킬 '액티브:차가운심장'의 [냉정] 효과가 5단계 이상 적용 중인 상태에서 [차가운 심장]을 사용 할 수 있도록 변경합니다.
: '벨라' 캐릭터의 스킬 '액티브:차가운심장'의 [냉정] 10단계에서 사용 시 지속시간이 5초 추가 되도록 변경합니다.
: '벨라' 캐릭터의 스킬 '액티브:차가운심장'의 9랭크부터 모든 행동 속도와 스태미나 매 초 회복량이 늘어나도록 변경합니다.
: '벨라' 캐릭터의 스킬 '액티브:레드아이즈'의 [차가운 심장] 상태에서 사용 시 강한 힘으로 듀얼블레이드를 끌어당겨 적의 행동을 제압하는 시간이 증가됩니다.
: '벨라' 캐릭터의 스킬 '액티브:레드아이즈'의 공격에 성공하면 [차가운 심장] 상태의 지속시간 회복량이 증가됩니다.
: '벨라' 캐릭터의 스킬 '액티브:냉각'의 SP게이지 사용량을 줄입니다.
: '벨라' 캐릭터의 스킬 '액티브:냉각'의 재사용시간이 [차가운 심장] 상태의 지속시간 증가 만큼 변경됩니다.
- [액티브:냉각] F랭크 : 사용 시 [차가운 심장] 상태의 지속시간이 10초 만큼 증가합니다.[재사용시간:10초]
- [액티브:냉각] A랭크 : 사용 시 [차가운 심장] 상태의 지속시간이 15초 만큼 증가합니다.[재사용시간:15초]
: '벨라' 캐릭터의 스킬 '액티브:폴라리스 소나타'의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 '벨라' 캐릭터의 스킬 '액티브:폴라리스 소나타'의 지속시간이 늘어납니다.
: '벨라' 캐릭터의 스킬 '액티브:폴라리스 소나타'의 '차가운 심장'상태에서 공격에 성공하면 [차가운 심장] 상태의 회복되는 지속시간을 변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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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인 마스터리 : 최초 대미지를 받지 않는 시간이 0.2초 만큼 증가합니다.

모먼트 리프 : [9랭크:모먼트 리프 중 대미지를 받지 않는 시간이 0.25초 만큼 증가합니다. 최소 9의 스태미나로도 발동됩니다.]

루나 플래시 : <조작법>
                       마우스: [좌클릭] X 1회 - [우클릭] X 1회
                       키보드: [S] X 1회 - [D] X 1회
                      <추가 공격>
                      마우스: 루나 플래시가 끝날 때 [우클릭]
                      키보드: 루나 플래시가 끝날 때 [D]

스파이럴 스핀 : <조작법>
                          마우스: [좌클릭] X 1회 - [우클릭] X 1회 - [좌클릭] X 1회
                          키보드: [S] X 1회 - [D] X 1회 - [S] X 1회

루미너스 러시:  
  [9랭크:대미지가 22% 만큼 증가합니다.]
  [8랭크:대미지가 25% 만큼 증가합니다.]
  [7랭크:대미지가 28% 만큼 증가합니다.]
  [6랭크:대미지가 31% 만큼 증가합니다.]

모먼트 블로우:  
  [9랭크:대미지가 22% 만큼 증가합니다. 상대를 다운시킬 기회가 17% 만큼 증가합니다. 15초간 1초 마다 스태미나가 12 만큼 회복됩니다.]
  [8랭크:대미지가 25% 만큼 증가합니다. 상대를 다운시킬 기회가 19% 만큼 증가합니다. 15초간 1초 마다 스태미나가 13 만큼 회복됩니다.]
  [7랭크:대미지가 28% 만큼 증가합니다. 상대를 다운시킬 기회가 21% 만큼 증가합니다. 15초간 1초 마다 스태미나가 14 만큼 회복됩니다.]
  [6랭크:대미지가 31% 만큼 증가합니다. 상대를 다운시킬 기회가 23% 만큼 증가합니다. 15초간 1초 마다 스태미나가 15 만큼 회복됩니다.]

액티브:차가운심장:  
  [9랭크:모든 행동 속도가 10% 빨라집니다. 스태미나가 매 초 8만큼 회복됩니다.]
  [8랭크:모든 행동 속도가 11% 빨라집니다. 스태미나가 매 초 8만큼 회복됩니다.]
  [7랭크:모든 행동 속도가 13% 빨라집니다. 스태미나가 매 초 8만큼 회복됩니다.]
  [6랭크:모든 행동 속도가 15% 빨라집니다. 스태미나가 매 초 8만큼 회복됩니다.]

액티브:레드아이즈 : [차가운 심장] 지속시간 증가량 : 6초

액티브:냉각 : [필요 SP : 500 -> 필요 SP : 375]

액티브:폴라리스 소나타 : 지속시간 증가량 [5초->8초]

SP를 사용해서 [차가운 심장]을 유지하는 형식으로 바꿔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해 본 개편안이었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