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꾸준히 레벨링중이지만 하면 할수록 격양되어 글이 좀 격한점. 양해부탁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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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허크가 뭐가 문제인지 포인트를 못집는 분들, 혹은 왜 허크가지고 징징거리냐 궁금해하는분들위해씀.

마영전 기본 패턴이 뭔지 앎? 보스에게 한대 쳐맞으면 뒤지거나 ㅄ되서 빠진뒤에 회복해서

다시 싸우거나 아에 안쳐맞고 회피하면서 싸우는거임. 


처음에 나왔을때부터 몬헌마냥 ㅈㄴ 하드코어한 게임인지라 안쳐맞고 오락하는 사람들 신컨이라고

찬양까지 함. (그래서 리시타 보스 솔플영상뜨면 그사람 신컨네임드되곤했음) 이게 마영전 기본임

회피기가 ㅈㄴ 우월하거나 공격이 미친듯이 강해서 파티원을 피깃셔틀로 만들거나. 


근데 지금 허크 회피기? 공격기? 다 씹망임. 


일단 단순비교해서 허크빼고 모든 직업군들 1~2차 무기 회피기는 다들 잘 알거라고봄.

얘네들 타이밍제서 회피만 잘하면 체력 1도 손해안봄. 예외가 기둥록인데 충흡이 피는 빠지되 

서서히 차오름. 지 저절로 차오름. 오토라고. 


정리하자면 회피기 = 말그대로 회피임. 피해량 0 이라는 말임

못피하면 지 손가락 저주하면서 뒤져야지.


근데 허크는 뭐다? 피해량 감소 50%임. 

다른클래스처럼 타이밍싸움해서 피했는데 데미지를 입음 것도 반이나 입음 ㅅㅂ 이게 회피임?

근데 더웃긴건 그다음임. 

복수라는 버프로 체력 회복이라고 ㅈㄴ 당당하게 뭐라도 되는듯이 나타남. 


근데 이게 웃긴게. 스매시로 적 공격시 체력회복임. 

무슨말인지 앎? 

발구르기 하던가. 평타 한대 때리고 1타 스매시를 날리라는거임. 


뭔가 이상한점 못느낌? 


다른클래스 회피하면서 이득보는건 적 공격력의 100% 회피임. 게다가 일부 클래스는 반격 타이밍까지 줌.

즉 이득이 ㅈㄴ 인스턴트하다는거임. 그즉시 효과를 본다고. 


근데 허크는? 손해 본거 지가 매꿔야함. ㅈㄴ 능동적임 역시 마을 대장장이 다움 

지가 손해본거 지가 행동으로 매꿔야함 근데 이게 10초임 얘 10초안에 스매시 못날리면 50%빠진거 그냥 빠진거임.

회피했는데 타이밍 맞춰서 컨트롤했는데 손해봄. 이기분 어떨거같음?



지금 봉쇄쳐내기고 나발이고 문제가 아님. 

앞으로의 이 허크놈 존재가 ㅄ이될게 걱정임. 

테섭은 봉쇄쳐내기로 철벽+복수 활용이 그 즉시였음. 

75% 피해량 감소와 쳐내기로 복수 소모하기에 다른클래스와 대등한 회피능력을 갖춰있었다는거임.


근데 지금은? 


목숨 내걸고 쳐내기를 하던가 그냥 봉쇄 돌진으로 도망가던가 해야한다는거임. 

뭐가 색다른 액션인데? 


아마 덕빈이가 처음에 생각했던 허크는 테섭허크가 맞음. 근데 ㅈㄴ 쳐내기 씹사기다 리폿 ㅈㄴ 올라올라오니까

식겁해서 패치한거같은데. 얘네는 뒤가 없음. 그냥 농성부리면 그거 잠재우려고 급급하게 패치하는거임.


잘 보셈. 여태 유저들 비위맞춰가면서 패치하는건 정말 바람직했는데 그 패치내용보면

얘네 회사가 맞나 아니면 개발팀이 마영전에는 한두명뿐가 싶을정도로 빈약함. 아니 깊이가 없음. 


각설하고. 쳐내기고 나발이고 생존기좀 어케 해주셈. 내 허크 존내큰 대검들고 당당하게 보스한테 들이댔다가

꿀렁꿀렁 거리며 뒤로 빠질때마다 그냥 카로긔는긔엽긔가 그리워짐. 

쳐내기 한번 노렸다가 머리통 부파되는거보고 누가 보스인지 누가 유저인지 햇갈릴때도 있음. 

암튼 하고싶은말은 

생존기를 올려주던가 
창시타처럼 극공으로가서 하드코어한 케릭을 만들던가

결정을좀 해달라는거임. sig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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흥분해서 쓴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