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다 쓰면 저렙 캐릭보다 고렙 캐릭이 아인하사드 많이 차잖아요?

그럼 같은 드다 갯수라면, 고렙 캐릭으로 쓰는 게 혈맹 경험치 올릴 때 유리한 거 맞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