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1:32
조회: 161
추천: 0
형님들 혈 렙 올릴 때드다 쓰면 저렙 캐릭보다 고렙 캐릭이 아인하사드 많이 차잖아요?
그럼 같은 드다 갯수라면, 고렙 캐릭으로 쓰는 게 혈맹 경험치 올릴 때 유리한 거 맞죠??
EXP
48,943
(31%)
/ 51,001
|
팬텀나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