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1:35
조회: 657
추천: 0
근데 악세이거 소비자기만아님??당장 오늘까지도 전야제로 장보줌이랑 악세 다이아로 팔아놓고
갑자기 아덴화?? 그거도 그발 살리려고? 이게진짜로 형평성이맞음? 기존 아니 당장 오늘까지 쌩돈주고 이동악세 맞춘사람들 선죽교에서 철퇴로 대가리찍힌 느낌이겠는데 이게진짜 논란안됨??
EXP
62,916
(18%)
/ 67,001
|
숨사장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