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오늘까지도 전야제로 장보줌이랑 악세 다이아로 팔아놓고
갑자기 아덴화??
그거도 그발 살리려고?

이게진짜로 형평성이맞음?
기존 아니 당장 오늘까지 쌩돈주고
이동악세 맞춘사람들 선죽교에서 철퇴로 대가리찍힌 느낌이겠는데

이게진짜 논란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