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2:26
조회: 301
추천: 3
여요정 신화 활모션 너무 ㅈ구림무슨 똥마려운 ㄴ처럼 개오두방정을 떨어서 모션이 이상함;;;
활을 쏘는데 다리를 그렇게 폴짝폴짝 거리는지 ㅈ나 보기 싫네 어우야~ 그르니까 딜이 총사보다 ㅈ구리지 저렇게 개호들갑 떨면서 쏘는데 화살이 제대로 명중 하겠냐고... 아무튼 만들고 제대로 시연도 안 해본거야? 공속이 일정하게 제한 된 게임이 아니고 공속 차이가 심한 게임인데 그걸 감안 해서 모션을 좀 만들어야 하는데 직원이 오천명이면 뭐해 이런 기본적인 것도 제대로 못하는데 신화 여요정 활 쏘는 모션은 증말루 예전처럼 바꿔줘라 증말 너무 싫다 아오~ 활쏘는 모션 꼴랑 해봐야 8프레임일거 아냐? 그냥 보기엔 8프레임도 안되는 거 같은데 그거 몇 프레임 고치는게 뭐가 힘들어 나도 도트게임 MOD작업 많이 해봤어 설마??!! 모션 ㅈ구린거 감출려고 몹 사이에 껴서 보이지 말라고 사이즈 이렇게 작게 만든 건 아니지??
EXP
137,482
(9%)
/ 160,001
|
집나온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