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W 후딜 패널티 버그

이 렝가 같은 결함 덩어리는 Q후딜을 무빙으로 줄이는 것외에도 

여러가지 버그가 있는데 W의 경우에는 패널티가 달려있습니다.

W후에 빠르게 Q나 공격 명령을 내릴경우 0.5~1초간 멍 때렸다 시전하는 골 때리는 버그죠.
(아래 기 폭발 게이지가 끝나기전에 사용하면 이렇게 됩니다.)

해결법은 확실하게 만세 모션을 확인 한 후에 입력을 하시면 됩니다.

라인전에서 딜교 망하는 경우 대부분을 차지할 정도로 치명적인 버그이므로 확실하게 숙달해야합니다.



2.E나 별 다른 방향전환 없이 벽 넘기

다들 아시겠지만 3번째 Q는 벽을 넘을 수 있으며 Q를 상대방에게 지정하고 사용하면 해당 방향으로 전환이 됩니다.

그런데 많은 분들이 벽 뒤에 적을 따라가려고 E나 방향 전환후에 Q를 사용하시더군요.

해당 적과의 거리가 얼마나 멀던 해당 적의 머리위에 Q를 사용하면 알아서 방향 전환이 되니 응용하도록 합시다.


3.EWQ

1에서 나왔던 W와 비슷합니다.

처음것이 빠르게 Q를 사용한 것이고 2번째가 조금 느리게 Q를 사용한 겁니다.

다른 점은 EW를 빠르게 시전 할 경우 W의 중딜이 빠르게 사라져서
Q가 EQ에서 나가는 Q처럼 더 빠르고 매끄럽게 나갑니다.



4.E-R-플-W-Q

BOXBOX의 매드무비에서 곧잘 나오는 E-W-Q 응용법입니다.

위 영상처럼 매끈하게 사용하시면 먼저 사용한 R보다 WQ딜이 먼저 박히고 그 후에 R이 맞게 됩니다.

리븐이 잘 크거나 상대방 피가 어느정도 까였을때 주로 사용하는 삼격필살.

다만 여기에도

E-R-플-W-Q를 사용할때 Q를 빠르게 사용하면 

W가 씹히고 Q가 나가는 골 때리는 결함이 있습니다.

이 것도 Q는 조금 느리게 써줘야 합니다.

느리게 쓸 필요없이 플후에 조금 틈을 줘서 W-Q를 하면 됩니다.

E-W-Q매커니즘이 아니라 E에 달린 후딜 절대 캔슬 판정 때문에 저렇게 나갔던거네요.


5.Q평은 평타의 딜레이를 없애는 것이 아니다.

어디까지나 Q후에 무빙을 치는 것은 Q의 후딜을 없애기 위한 것

말파이트의 E같은 것을 맞으면 공속이 감소되기에

첫 기본 공격 이후의 Q평은 매끈하게 연계되지 않습니다.


6.E 후딜 절대 캔슬 판정


E의 끝자락에는 또 무슨 버그가 있는지 절대 캔슬 판정이 달려있습니다.

E의 끝자락에서 W를 사용하면 Q로 딜레이 없이 바로 연계가 가능합니다




공략에도 나와있지 않고 도통 알려주는 사람들도 없기에 제가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