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은 1말파 4야스오를 추천합니다. (실,골 파티 기준)
*1라운드 상대 조합이 더러울 때는 빠른 리방 추천
4강부터 2강까지 1시간 30분정도 소요됨.(5인팟, 4~5트 기준)
새벽에 작성하는 거라 어투가 오락가락합니다 양해 부탁드려요.


[시작전 준비]

-파티장-

1. 강화확인
2. 야스오 궁 분배(2명은 자유궁 2명은 말파랑 궁연계를 위해 보존)
3. 야스오 장막순서 지정(케인 파랑 페이즈 때 장막연계로 사망자 없이 스탠딩 딜이 가능하게끔)
4. 블클을 올릴 야스오 지정
5. 기본적인 공략 설명
(말파이트 중심으로 뭉쳐 다닐것, 미니맵확인해서 멀리나오는 오라구슬들 처리할 특공대 지정, 원거리점사 등등)

-말파이트



`강화
4강-무자비,맹공 // 충전도약 // 뇌진탕(또는 골리앗)
3강-무자비,맹공 // 충전도약
2강-무자비,맹공
*위협 왜 안씀? 
힐러가 따로 없는 조합이라 말파이트 체력보존이 힘듬. 위협 도발이 꼭 필요할 수준의 파티면 애초에 2강은 못함.
도약을 통해서 말파의 초반 이동력을 보강. 간이 생존기로 사용할 수도 있음.

-야스오



강화
4강-폭풍,역풍 // 바람을 걷는 자 // 무한대
3강-폭풍,역풍 // 바람을 걷는 자
2강-폭풍,역풍
(사견 없음. 진리임)

[게임중]

-파티장(또는 보이스)-
1.점사대상 또는 오라구슬 오더
2.핑을 통해 파티를 운전. 잔몹 드리블
3.사망자 부활시간을 체크해서 부활할지 말지 빠른 결정후 오더
4.날뛰는 말파이트 진정시키기(2강에서 바걷자 없는 야스오들이 못쫓아감)
5.장막순서 오더

-말파이트

`플레이
궁각을 너무 재지말고 자주 써서 야스오들이 잔몹들을 빠르게 정리 할수 있도록 할 것.
보이스의 운전을 잘 따를 것.

`스킬
R >> W > E > Q

`아이템



영겁의 지팡이-기사의 맹세-쿨감신-정령의 형상-지크의 융합-태불망/망자/얼건/프하 등등의 방어도 템
(2강에서는 기맹부터 가시는 게 좀 더 안정적입니다.)
*가갑이나 태불망을 안가고 영겁 따위를 가는 이유
가갑이나 태불망 딜은 매우 미약함. 도발도 안가서 가갑의 공속 감소도 사실 큰효용 없음.
체력과 주문력(흡혈량증가)을 많이 올려주는 영겁은 매우 좋은 선택이 됨.(다만 빨리 가야 스텍이...)
마저는 사실상 보스전에는 큰 필요가 없으나 그 전의 쫄몹의 데미지를 줄여줍니다.
(정령은 사실 기맹 및 말파의 피흡량을 늘려주는 용도임.
고로 잘하는 야스오가 없다면 아예 생략하시거나 적응형투구를 추천드립니다.)
지크와 기맹은 너무 유명하니 설명은 생략.(잘하는 야스오에게 걸어두자.)
닌탑은 좋으나 쿨감이 부족하니 쿨감신. 막템은 상태에 따라서 개취(방어도와 체력을 올려두는게 제일 베스트)
(영겁이 너무너무 싫으신분은 대신 스테락 추천드려요.)

-야스오

`플레이
궁은 곧 딜링기이자 생존기임. 너무 남발하지 말것. 무빙으로 받는 피해와 죽음을 최소화 할 것.
바걷자 있을땐 궁 시전동안 궁광클할 것. 궁 직후 f또는 e를 통해서 회오리를 드리블 할 것.

`스킬
R >> Q > W > E
(4강에서는 R >> Q > E > W)

`아이템



몰락한 왕의 검-공속신-흡혈의 낫-열정의 검(또는 bf)-피바라기-유령무희-무한의 대검-도란검/콜필드/bf/죽무/정수/티아맷/굶히
(블클야스오 몰왕-공속신-블클-팬댄-인피-...)
*너무나도 유명한 국민 템트리라 자세한 설명은 생략. 막템은 상황에 따라서 개취. 
Q.쿨감템 안가는 이유? A.뺄템이 없음. 
(그래도 40퍼 쿨감을 꼭 맞추고 싶으신분을 위한 템트리
흡낫-열정-팬댄-죽무-공속신-정수-인피-콜필드...)


다들 꼬꼬주머니에 축복이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