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chung 가상 패치노트는 시간이 상대적으로 여유로운 때에 이어서 적겠습니다

[1차수정]

기존 패시브의 비전투중 전류량 감소로 1:1 능력과 대치상황에서 약점을 주려고 하였으나 팀파이트 상황에서도 이러한 약점이 나타나는 문제가 나타났습니다 이를 해결하고자 전류량 감소를 유지시키면서 팀파이트 상황에서 활약할 수 있는 여지를 주었습니다


능력치 - 저렙 - 고렙

공격력 - 중하 - 중상
방어력 - 하급 - 최하(성장마저 없음)
유지력 - 중급 - 중급
[노코스트 챔프]

사정거리 575(공격무기 : 전류가 흘러나오는 삼지창)
이동속도 330
예상 포지션 원딜





Paasive 피뢰침

아레스는 스킬을 사용할 때 마나 대신에 저장되어있던 전류를 소모합니다 전류는 매 기본공격시마다 8을 얻으며 적을 처치하거나 챔피언을 타격할 경우 6만큼 추가로 얻습니다 치명타가 터지면 이 값은 두배로 증가합니다

아레스는 최대 200까지 전류를 저장할 수 있으며 8초동안 비전투상황일 경우 매 초당 9씩 감소합니다





Q 썬더 볼트

전류소모 75
쿨 12/10.5/9/7.5/6
사정거리 950(논타겟 관통공격) (판정범위 65)
투사체속도 1150
캐스팅시간 0.15

아레스가 지정한 지역에 많은 양의 전류를 날려 첫 대상에게 30/55/80/105/130(+0.4AP)(+1.1AD)의 물리피해를 주며 이후의 대상에게는 75%의 피해를 줍니다





W 백만볼트

기본 지속 효과

아레스의 치명타율이 10% 상승하며 치명타가 발생하면 과부화로 인하여 주변 350범위의 가장 가까운 2명(챔피언 우선)으로 전류가 전달되어 기본공격력의 30/35/40/45/50%의 물리피해를 줍니다

전류소모 0
쿨 5(온힛스킬)
범위 175

아레스가 4초내에 적중시키는 다음 기본공격은 175의 범위공격을 하여 기본공격력의 50/62.5/75/87.5/100%만큼의 물리피해를 줍니다 이 범위공격에 맞은 적 한명당 전류가 5만큼 추가로 회복됩니다

[1차수정 변경사항]

1. 이제 전 레벨 공통 20의 전류소모를 가집니다
2. 전류회복량이 5에서 8로 증가합니다





E 낙뢰주의보

전류소모 50
쿨 9
사정거리 675
범위 200

아레스가 지정한 구간에 번개를 많이 날려 2초에 걸쳐서 60/110/160/210/260(+0.7AP)의 마법피해를 주며 방어력을 12.5%만큼 감소시키며 이동속도를 17/20/23/26/29% 감소시킵니다





R 제우스 신의 분노

전류소모 75
쿨 120/105/90
사정거리 600(아군 챔피언에게 사용)
범위 225

아레스가 제우스 신의 분노를 지정한 대상을 매개로 전달합니다 이 분노는 8초간 유지되며 분노의 매질 챔피언 주변에 매 초당 40/60/80(+0.35추가AD)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자신이 아닌 경우에는 분노 지속 중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이 각각 10/20/30씩 증가합니다

[1차수정 변경사항]

1. 이제 전류소모량이 75에서 0으로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