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이 챔피언은 기본공격을 2번 하며 추가피해를 입힙니다.

기본공격으로 입히는 물리피해는 40%만큼만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력의 40%만큼 추가피해를 입히는것이 아닙니다.)

10/15/20/25/30 + 0.15AP

 

[Q]

다음 기본공격에 추가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사용시 평타모션을 취소시킬수 있습니다

20/30/40/50/60 + 0.3AP

재사용 대기시간 7/6/5/4/3 (기본 공격을 할때마다 0.25 초씩 감소합니다)

마나 소모 30/35/40/45/50 (이스킬로 유닛을 처치할 경우 12/14/16/18/20 의 마나를 되돌려 받습니다.)

 

[W]

패시브 효과

 - 이동속도가 증가합니다. (4/8/12/16/20)

 - 유닛 또는 챔피언을 공격할 경우 2초간 이동속도가 20 증가합니다.

사용시 이동속도와 공격속도가 증가하며 기본공격시 고정피해를 입힙니다.

이동속도 증가량 (2/4/6/8/10 + 0.02AP)%

공격속도 증가량 26/32/38/44/50%

고정패해량 10/15/20/25/30 + 0.015AP

지속시간 3/5/7/9/11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

마나 소모 50/60/70/80/90

 

[E]

패시브 효과

 - 방어막이 생성됩니다.

방어막은 최대 100/150/200/250/300 + 0.4AP 만큼 충전됩니다.

초당 5/8/11/14/17 씩 충전됩니다.

또한 W 스킬이 활성화 되잇을시

기본공격을 할때마다 5/6/7/8/9 만큼 충전됩니다. 

마나 소모 없음

 

[R]

패시브 효과

 - 공격속도가 증가합니다 (15/30/45%)

사용시 방어막이 모두 충전되며

W 스킬 활성화시 추가로 충전되는 보호막양이 2배로 증가합니다.

그리고 지정된 상대 챔피언에게 100/125/150 + 0.4AP 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이동속도를 훔쳐옵니다.

또한 입힌 피해량만큼 방어막의 최대치가 증가합니다.

훔쳐오는 이동속도량 10/20/30%

둔화와 이동속도 증가 효과는 5/6/7초간 지속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

(이스킬을 사용한 후에 킬 또는 어시스트를 햇을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10/15/20초 감소합니다)

마나소모 90/100/110

 

18레벨 능력치

채력 1600

마나 0

공격력 100

공격속도 0.9

체력 재생 17

방어력 70

마법 저항력 55

이동속도 335

사거리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