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챔피언은 350의 이동속도와 100의 공격 사정거리를 가집니다.

노코스트 챔피언입니다.

 

 

 

 

 

 

 

 

쿵쾅

 

 

 

 

P - 찰진 쾌락

구조물에 대하여 15 / 22.5 / 30 % 의 생명력 흡수율을 가집니다.

 

 

 

 

Q - 쇠망치

쿵쾅의 공격속도가 30% 증가합니다. 또한 매 기본 공격마다 0 / 9 / 18 / 27 / 36 (+ 0.1 추가 AD) 의 추가 물리피해를

가합니다.

 

* 소모값 : 없음

* 쿨타임 : 기본지속효과

 

 

 

 

W - 소환사의 축복

쿵쾅이 소환사의 힘을 빌려 아군 미니언 하나를 대폭 강화시킵니다. 강화된 미니언은 4 / 6 / 8 / 10 / 12 후에 자동으로

처치되며, 지속시간동안 공격력이 200 / 215 / 230 / 245 / 260 % 증가하고, 받는 피해량이 75% 감소합니다.

또한 강화된 미니언은 적 구조물을 최우선으로 공격합니다.

 

* 소모값 : 없음

* 쿨타임 : 15 / 13.5 / 12 / 10.5 / 9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550

 

 

 

 

E - 음산한 기운

다음 10초간 적들의 시야를 좁히고 서로간의 시야공유를 통제합니다. 이동안 쿵쾅과 모든 아군 챔피언은 거리에

관계없이 이동속도가 15% 상승하며, 구조물에 대하여 가하는 피해량이 8 / 9 / 10 / 11 / 12 % 증가합니다.

 

* 소모값 : 없음

* 쿨타임 : 75 / 70 / 65 / 60 / 55

* 범위/사정거리 : 전 범위

 

 

 

 

R - 화룡점정

기본지속효과 : Q스킬(쇠망치) 의 공격속도 증가분이 40 / 50 / 60 % 로 상승합니다.

                     W스킬(소환사의 축복) 의 지속 효과가 2 / 3 / 4 초 늘어납니다.

                     E스킬(음산한 기운) 의 이동속도 증가분이 17.5 / 20 / 22.5 % 로 상승합니다.

 

사용 시 : 다음 1.5초 안에 입히는 기본 공격은 고정 피해로 들어갑니다. 시간 내에 효과를 발동시키면 다시 이 스킬이

             재사용 대기시간과 관계 없이 시전됩니다.

 

             고정 피해로 입힐 때에는 공격 당 25 / 45 / 65 (+ 1.2 총 AD) 의 수치만큼 입힙니다. Q스킬(쇠망치) 와는

             별개로 들어갑니다.

 

* 소모값 : 없음

* 쿨타임 : 80 / 70 / 60

 

 

 

 

 

 

 

 

 

정말 오랜만에 글을 써 보네요. 이제 여기 들를 일도 없을 듯 합니다. ㅠ

이런 것도 다 자기만족이죠~ 하지만 많은 지적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