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능력치> 

1레벨 체력: 475(+75) 
1레벨 마나: 0.0(+0.0) 
1레벨 공격력: 47.5(+2.5) 
1레벨 방어력: 19.0(+3.0) 
1레벨 마법저항력: 30.0(+0.0) 
이동속도: 325 
사정거리: 550 

<스킬> 

※Tip: W부터 읽으세요. W부터 읽어야 스킬이해가 쉬울겁니다. 

패시브-거울술 

거울 자아- 엔키가 거울 안에 들어가면 엔키가 비칩니다. 거울 안에 비친 엔키는 엔키의 행동을 따라하지만 적에게 피해를 입히지 못합니다. 

정의-아군과 적군에 따라 스킬이 바뀝니다. 

Q-프리즘/반사 

프리즘-최초 시전시: 엔키가 최대 3초 동안 거울에 아군의 스킬을 모으며, 이 경우 엔키의 위치가 적군에 보이며, 엔키는 움직일 수 없습니다. 조준상태에서 5초가 지나면  프리즘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80% 감소되며 취소됩니다. 

두번째 시전 시: 일직선으로 모아둔 아군의 스킬을 방출하고, 아군의 스킬 피해량 100%에 더해 50/75/100/125/150(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사정거리: 1000, 폭: 250, 투사체 속도: 1500) 

반사-기본지속효과: 거울을 공격하는 적군은 자신이 가한 스킬피해량 혹은 기본공격 피해량을 100% 마법피해로 돌려받습니다. 단, 진짜 챔피언 들어가있는 거울에는 반사 효과가 일어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소모값 없음 


W-거울생성 

엔키가 해당위치에 거울을 생성합니다. 근처에 단 하나의 거울이라도 있다면 엔하는 거울 안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거울로 거울술(패시브), Q, 위치교환(E), 프리즘(R)의 스킬이 발동됩니다. 거울의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은 엔키의 방어력과 마법저항력과 동일합니다. 엔키가 거울로부터 떨어져있을 경우 거울은 엔키의 어떤 스킬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거울은 적이 파괴하지 않으면 영구히 존재하며, 무한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범위: 550, 폭: 270)(거울 체력: 150(+25×(챔피언 레벨-1))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소모값 없음 


E-거울 속의 자유 

거울 안에 자신 외의 챔피언이 있을 때 사용 가능: 
첫번째 시전 시: 엔키가 상대의 공격력과 주문력을 8초 동안 10/20/30/40/50% 뺏어옵니다. 

두번째 시전 시: 엔키가 상대에게 자신의 공격력과 주문력을 20/40/60/80/100% 줍니다. 
적군일 시: 진짜 적군은 능력치를 뺏은 채 거울 밖으로 방출하고, 가짜 적군은 아군으로 만듭니다. 가짜 적군은 기본공격 밖에 할 수 없으며, 대상이 보유한 주문력의 20%만큼 기본공격에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가짜 적군은 Alt를 누르고 조종가능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소모값 없음 

R-거울 세계로 

엔키가 거울 근처의 아군 혹은 적군과 위치를 전환합니다. 해당 챔피언이 거울 밖으로 나올 때까지 거울에는 해당 챔피언이 비칩니다.(사정거리: 550) 

아군일 시: 거울 속의 아군은 거울을 1회 타고 거울 밖으로 나올 수 있습니다. 
    
적군일 시: 200/300/400(0.8AP)의 마법피해를 입으며 1.5초 동안 제압당합니다. 적군은 거울 속의 해당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수도 있습니다. 

아군을 대상으로 할 시 재사용 대기시간: 12/10/8초 
적을 대상으로 할 시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소모값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