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력치는 나중에 정하도록 하겠습니다. 허헣....

 

 

(P) 패시브 - 자신감

크로는 스킬을 적에게 명중시킬 때 마다 자신감 중첩이 쌓이며

적에게 기본공격으로 데미지를 입힐 때마다 중첩수 만큼 추가 고정피해를 입힙니다.

중첩은 3번까지 쌓을 수있습니다.

고정피해량 증가수치는 궁극기 레벨에 비례합니다.

(고정피해량 5/10/15/20)

 

(Q) 퀵 펀치

크로가 주먹을 날려 적에게 25/50/75/100/125 (1.1 AD) 만큼의 데미지를 줍니다.

퀵 펀치가 활성화 된 상태에선 크로의 사정거리가 75 상승하고 기본공격 판정을 받습니다.

이 스킬을 이용하여 적 챔피언에게 데미지를 준 경우 W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며

적을 처치했을 경우엔 Q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3.5/3/2.5/2초

마나소모량 15

 

(W) 돌격 타격

(기본지속효과)

크로의 기본공격이 적중하면 5초동안 마나를 1/2/3/4/5 만큼 재생시킵니다.

 

(사용효과)

마우스 커서 방향으로 빠르게 이동하며 이동하는 중간에 적 챔피언과 충돌하면

15/50/95/140/185(0.8 AD) 만큼 피해를 주고 0.75초 만큼 기절시키면서

크로는 정지합니다. (다수를 타격할 수도있습니다)

적 챔피언을 향해 달려가면 이동 거리가 두배가 됩니다.

(이동거리 15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마나소모량 75/70/65/60/55

 

(E) 각인

크로가 정신을 0.5초간 집중하여 8/9/10/11/12초간 효과를 부여받습니다.

이 동안 상대에게 기본공격을 가하면 25% 만큼 둔화시키고

크로가 매 타격마다 50만큼의 범위를 공격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0/37/34/31/28

마나소모량 50

 

(R) 전설의 귀환

크로가 전설 때의 힘을 되새겨 8초동안 공격력을 25/40/55/70 만큼 증가시키며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이 각각 10/20/30/40 % 증가합니다.

(1레벨에도 배우는 스킬임)

 

재사용 대기시간 110/80/50/20

마나소모량 80/65/50/3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