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챔피언은 340의 이동속도를 가집니다. 기본 공격은 불가능합니다.

또한 스킬 시전시 소모값이 없는 노코스트 챔피언입니다.

 

 

 

 

 

사일런트

 

 

스토리 :  아이오니아 천상에서 선을 행하던 시녀 '사일런트' 는 원체 과묵하기로 유명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여느 때처럼

            의식이 처해진 날, 시녀는 순서에 따라 자신의 몸을 불사질렀다. 그녀는 자신의 육체가 활활 타오를 때마저

            아무런 비명도 없이 자신의 숙명을 따랐고, 곧이어 사라졌다.

             그녀의 깨끗한 영혼은 천상의 신의 거처로 향했다. 그곳에서 자신의 원망함을 달래고 선을 세상에 알리기 위해

            간청하며 빌기 시작했다. 꿈은 마침내 이루어졌다. 그러나 그녀는 자신이 구속되어있지 않음을 이내 깨닫고,

            절망했다. 비록 세상에 정착했지만 자신은 아무 것도 할 수 없었던 것이다.

             그녀, 사일런트는 이제 여유로이, 그리고 자유롭게 세상을 살려고 한다. 그리고 깨달음을 통해 조금이나마

            영향을 끼치려고 한다. 소환사의 리그가 펼쳐지는 전쟁 학회를 찾았으므로.

 

 

 

 

P - 조공자

사일런트는 적과 아군에 관계없이 모두에게 소폭의 시야를 제공합니다. 사일런트는 이동이 가능하나 기본 공격을 쓸 수

없으며, 형체는 적과 아군 모두에게 보이나 목표로 지정할 수 없고, 그러나 챔피언으로 간주됩니다.

 

또한 사일런트는 체력과 소모값을 가지지 않습니다. 공격받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초당 6의 경험치를 제공받으며,

자신을 제외한 아군 팀원의 글로벌 골드의 15% 만큼을 가져갑니다.

 

* 변경 : 초당 경험치 12 → 6

 

 

 

 

Q - 파장

자신의 주변에 작은 파장을 6초 동안 일으킵니다. 적이 맞을 경우 매 초당 15 / 24 / 33 / 42 / 51 (+ 0.18AP) 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아군이 맞을 경우 매 초당 7.5 / 12 / 16.5 / 21 / 25.5 (+ 0.09AP) 만큼 체력과 마나를 회복시킵니다.

 

* 소모값 : 없음

* 쿨타임 : 25

* 범위/사정거리 : 범위 380

* 매 0.25초마다 수치가 들어갑니다.

 

 

 

 

W - 소리 없는 아우성

적 하나에게 순간이동하여 사일런트의 애환을 새깁니다. 적은 고통받아 3초간 총 75 / 115 / 155 / 195 / 235 (+ 0.7AP) 의

마법피해를 받으며 이동안 총 공격력과 주문력 또한 18% 감소합니다.

 

* 소모값 : 없음

* 쿨타임 : 35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700

 

* 변경 : 데미지 100 / 150 / 200 / 250 / 300 (+ 1AP) → 75 / 115 / 155 / 195 / 235 (+ 0.7AP)

            쿨타임 고정 20 → 35

 

 

 

 

E - 고요 속의 쾌활함

넓은 주변에 있는 아군의 정신을 맑게 하여 이동속도와 강인함을 각각 20 / 24 / 28 / 32 / 36 % 상승시킵니다.

스킬이 시전되면 사일런트의 이동속도가 매 0.5초당 40 만큼 고정으로 감소하며, 어떤 이동속도 증가 효과에도 영향을

받지 못합니다. 이동속도가 0이 되면 효과가 끊깁니다.

 

사일런트 자신은 효과에 해당되지 않으며, 강인함은 곱연산으로 적용됩니다.

 

* 소모값 : 없음

* 쿨타임 : 40

* 범위/사정거리 : 범위 1200

 

* 변경 : 이제 E스킬 발동 중 어떤 이동속도 증가 효과에도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쿨타임 35 / 33 / 31 / 29 / 27 → 고정 40

 

 

 

 

R - 지혜로움

사일런트는 아군의 약점을 파악하고 보충해줍니다. 아군 챔피언의 이동속도가 자신보다 낮을 경우 대상의 이동속도를

15 / 20 / 25 / 30 만큼, 주문력이 자신보다 낮을 경우 대상의 주문력을 10 / 30 / 50 / 70 만큼 상승시켜주며, 레벨이

자신보다 낮을 경우 대상에게 초당 8 / 14 / 20 / 26 만큼 경험치를 부여합니다.

 

이 효과는 1200 반경 내에만 적용됩니다. 스킬은 1레벨부터 배워져 있으며, 6 / 11 / 16 레벨에 추가로 배울 수 있습니다.

 

* 변경 : 이제 1200 의 범위를 가집니다.

 

 

 

 

 

소환사 스펠은 일반 스펠이 아닌, 전용 스펠을 사용하게 됩니다.

 

 

D - 기생

적 챔피언을 지정하면, 대상에게 들어가 기생을 시작합니다. 대상이 받는 경험치와 골드의 25% 를 빼앗으며, 빼앗은

골드의 80% 만큼을 아군에게 고루 분배해줍니다. 기생하는 도중에는 어떠한 명령도 내리지 못합니다. 이 스킬을

한 번 더 시전하면 기생이 해제됩니다.

 

* 쿨타임 : 200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300

 

 

 

F - 의식 처행

사일런트가 정신집중에 들어가면, 소요된 시간에 비례해서 추가 이동속도와 주문력을 부여받습니다. 이 수치는

챔피언의 레벨에 따라 변동됩니다.

 

* 쿨타임 : 180

 

* 변경 : 리메이크 되었습니다.

            이전 스킬 정보 :

            사일런트가 3초간 정신집중을 한 뒤, 다음 8초동안 이동속도와 주문력이 각각 75% 상승합니다. (쿨타임 : 120)

 

 

 

 

 

 

 

 

 

 

 

 

 

 

 

 

 

 

평점관리에 아주 용이한 챔피언입니다. D스킬로 초반에 정글 또는 원딜을 말리면서 무난하게 성장하고, EWQ 콤보로

아군 합류를 도와주면서 적을 공격하기에도 용이합니다. 이 챔피언은 다른 수치는 필요없이 이동속도과 주문력이

가장 주가 되므로, 이 두 가지만 올인하여 궁극기를 발동시키고, F스킬과의 시너지로 엄청나게 강한 화력을 자랑합니다.

 

그러나 이 챔피언은 쿨타임도 긴데다 기본 공격이 없으므로, 라인에 서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서포터로

쓰기에도 원딜을 직접적으로 지켜줄 수단이 전혀 없어 적절하지 않습니다. 결국 이동속도를 높여 시즌1 시절의 "로머" 로

활용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합니다.

 

굳이 서포터템을 구비하는 것보다는, 차라리 이동속도와 주문력을 깡으로 높이는게 더욱 좋습니다. 이동속도 면에서는

기동력 신발이 가장 이 챔피언과 효율이 뛰어나고, 승천의 부적도 몇몇 옵션을 버려야 하지만, 그래도 효율이 좋습니다.

 주문력 면에서는 라바돈의 죽음모자와 공허의 지팡이, 그리고 이번에 새로 나온 루덴의 메아리 정도가 이 챔피언과

잘 맞습니다.

 

이 챔피언의 가장 큰 단점이라 하면, 캐리 불가능한 '운영 챔피언' 이라는 것이죠. 혼자서 존재감을 내뿜기엔

역부족입니다. 여러 이로운 효과와 제공받는 유리한 것들로 스노우볼링을 굴려 4대5도 감당할 수 있도록 팀 전체를

서포트해줘야 합니다. 그렇기에 컨트롤보단 전체적인 맵 흐름을 읽는 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이런 것도 다 자기만족이죠~ 하지만 많은 지적 환영합니다.

이번에 스토리를 한번 끄적여봤는데, 반응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ㅋㅋ 조금 오글거립니다.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