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지옥의 약탈자, 칸(Kan)

 "너, 내 힘이 되어라!"

레벨11118
체력63912622255
마나3277241166
공격력5579135
방어력205071
공격형태 : 끝에 둔기가 달려있는 채찍, 원거리 (사거리 : 500)
이동속도 : 355


[P] 악의의 갑옷 (Spite Armor)

칸을 공격하는 적은 칸의 저주의 휩싸입니다. 
칸을 기본공격하면 3초 동안 지속적인 마법 피해와 함께 이동속도가 둔화됩니다.

둔화량 : 5/7/9%
피해량 : 10/12/15 + 0.1 AD (+ 상대방의 영웅 레벨)

이 스킬은 챔피언의 레벨이 7/13 레벨 때 강화됩니다.


[Q] 저주의 일격 (Curse Attack)

 (활성화 시) 칸은 저주를 자유자재로 사용합니다. 칸의 기본공격을 맞으면 상대방은 몸이 둔화됩니다. 
「 지속적인 피해를 입습니다. 」 -> 삭제

* 둔화효과는 중첩되지 않지만, 지속시간을 초기화 시킬 수는 있습니다.
* 둔화효과는 패시브의 둔화효과의 중첩됩니다.


둔화량 :「 8/10/12/14/16% 」-> 10/14/18/22/25%

둔화지속시간 : 2/2/2.5/3/3.5초


(마나소모량 :「 35 」-> 10)

 

[W] 지옥 방어막 (Doom's Shield)

 칸이 지옥의 힘을 이용해 자신 주위에 방어막을 형상합니다. 이 방어막은 3.5초 동안 모든 물리 피해를 막아내며, 상대방에게 일정량 만큼의 피해를 고정 피해로 되돌려 줍니다.

방어막 수치량 : 55/80/120/155/180 + 0.6 AD
피해 반사량 : 상대방이 자신에게 가하는 피해의 8/10/12/16/20%


사정거리 : 자체 강화


(마나 소모량 : 90/100/110/115/120,  재사용 대기시간 : 20/18/16/14/12초)



[E] 약탈의 고리 (Despoil Link)

기본 지속효과 : 칸의 이동속도가「 3/5/9/13/17% 」-> 3/5/7/9/11% 빨라지며, 칸에게 스킬을 시전하면, 그 상대방은 즉시 일정량의 마법 피해를 입고 이동속도가 1.5초 동안 둔화됩니다.

* 둔화 효과는 Q와 패시브의 둔화효과와 중첩됩니다.


피해량 :「 80/100/120/150/180 + 0.7 AP 」-> 60/75/95/125/160 + 0.55 AP
둔화량 :「 20% 」 -> 12%

 사용효과 : 칸이 에너지 고리를 상대방에게 연결하여, 상대방의 공격력을 훔치고, 훔친 공격력을 자신의 공격력으로 되돌립니다.

* 이 효과는 해로운 효과가 아니기 때문에 정화할 수 없습니다.
* 이 효과는 정신집중 효과가 아니기 때문에 칸이 기절 또는 제압 효과에 걸려도, 계속 유지됩니다.

훔치는 공격력 : 0.5초 당 3/7/9/11/13 (최대 흡수량 : 30/70/90/110/130)
고리 연결 지속시간 : 5초
흡수피해 지속시간 : 15초

사거리 : 575 (고리는 650 범위 밖으로 벗어나면 끊어집니다.)


(마나소모량 : 120,  재사용 대기시간 : 34/32/30/28/26초)



[R] 노쇠 (Decrepitude)

 칸이 상대방의 시간을 약탈합니다. 상대방은 지속적으로 마법 피해를 입고, 이동속도와 공격속도가 대폭 감소됩니다.

피해량 : 50/80/100 + 0.3 AP
총 피해량 : 250/200/500 + 1.5 AP
이동/공격속도 감소량 : 45/55/65%
피해 및 디버프 지속시간 : 5초


사거리 : 450 (타겟팅)


(마나 소모량 : 125,  재사용 대기시간 :「 90/50/45초 」-> 90/70/55초)
--------------------------------------------------------------------------------------

컨셉은 안티 AD 캐리 및 원거리 딜탱 입니다. 스킬 전부가 AD 딜러들에게 정말 짜증나는 것들로 꽉꽉 채워봤습니다.
물론 AD 캐스터나 AD 암살자는 이 녀석에게 걸리기 전에 이 녀석을 녹일 수도 있고, AP 암살자가 이 녀석의 카운터가 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긴 글 읽어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1차 수정 했습니다.

「  」안에 있는 것은 이전 수치, 화살표 다음에 있는 것이 수정된 수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