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시브-추적하는 촉수
헤이지는 750 800 850 900 950 1000 사거리까지 기본 공격을 할 수 있으며
원래 공격 사거리(550)를 넘어선 범위의 적을 기본공격시 공격모션이 끝날때까지 제자리에 고정되며 넘어선 거리에 비례해 공격속도와 피해량이 최대 50%까지 감소합니다.
1 4 7 10 13 16레벨에 증가합니다.

설명: 예를 들어 1레벨에 사거리 650에 있는 적을 공격시 추가 사거리가 200이고 그중 절반에 해당하는 적을 공격하였으므로 공격속도와 피해량이 25% 감소하고 13레벨에 750에 있는 적을 공격할시 25%감소하는 방식. 이때 공격모션은 두 팔을 땅 속으로 뻗어 적 밑에서부터 평타가 솟아나옴.

q-내장침투
사용시 5초동안 헤이지의 기본공격이 적의 내장까지 침투하여
10 20 30 40 50 +0.15ad + 적이 잃은체력의 4 5 6 7 8%의 물리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재사용대기시간:12초

w-연쇄촉수
사용시 6초동안 헤이지의 기본공격이 주변 적에게까지 뻗어나가 최대 4명의 적에게
30+ 기본공격피해의 40 45 50 55 60% 피해를 입힙니다.
연쇄촉수는 적중시 발동효과가 적용됩니다.
재사용대기시간:18초

e-생명착취
지속효과:헤이지의 기본공격이 적중시 4 7 10 13 16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연쇄촉수는 절반만큼만 회복합니다.
사용시 6초동안 기본공격시 4초동안 공격속도가 10%증가하는 버프를 얻습니다.
이 버프는 최대 4 5 6 7 8번까지 중첩 되며 매 중첩시 지속시간이 갱신됩니다.
재사용대기시간:16초

r-촉수지옥
지정 범위에 0.75초후 나타나 범위내 모든적을 1초동안 속박시키며 150 250 350 0.8ad의 물리피해를 주는 촉수지옥을 만듭니다.
이후 촉수지옥은 8초동안 남아 서서히 넓어지며 이 범위내에 있는 적을 공격시 패시브 추적하는 촉수의 제자리 고정, 피해량,공격속도 감소 패널티가 사라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120 110 100초

이미지는 공허에서 나온듯한 이족보행에 양 팔이 날카로운 촉수로 된 생명체입니다.
550 범위내 공격시 채찍으로 때리듯 두 팔로 때리며 추적하는 촉수 발동시 땅속으로 두 팔을 꽂아 넣고 적 밑에서 공격이 올라오는 스타1의 성큰과 같은 이미지로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궁극기 범위내에 있는 적을 패시브로 공격시 헤이지가 아닌 촉수지옥내에서 촉수가 나와 적을 공격하는 것이지요.

도주기가 없는 극딜형 원딜로 기본공격속도와 체력은 상당히 낮게 설정하여 생명착취와 연쇄촉수를 이용한 광역 딜링+광역흡혈로 생존하며 딜링하는 챔피언입니다.
연쇄촉수는 평타취급으로 몰왕,레드,얼망등도 모두 적용 되고 당연히 흡혈도 적용 되며 각각 치명타도 발동 됩니다.
노코스트 원딜이며 쿨감도 어느정도 필요합니다. q w e가 모두 같이 쓰였을때 버스트 딜을 낼 수 있으며 스킬이 쿨타임일 때는 상당히 무력해집니다.

원하지 않는 자체 속박 공격인 추적하는 촉수를 최대한 줄이게 하고자
인게임에서는 항상 이블린 패시브 은신감지 범위처럼 기본공격 사거리가 점선으로 원형 표시 되어 있고
바깥으론 추적하는 촉수 최대 공격사거리가 다른 색 점선으로 표시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