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거리 150
이동속도 330
예상 포지션 - 탑, 미드 (AD딜러)


Passive - 타고난 민첩성

적을 공격할 때 마다 1.5초동안 이동속도가 40만큼 증가합니다 이 값은 범위 1000이내의 적에게 이동할 때 2배로 증가합니다 (중첩안됨)





Q 풍마수리검

기력소모 40/35/30/25/20
쿨 2(쿨감미적용)
사거리 625(타겟팅 스킬)
캐스팅시간 0.15

기본 지속 효과 - 엣지는 매 14/12.5/11/9.5/8초(쿨감적용)마다 풍마수리검을 1개 얻을 수 있습니다 풍마수리검은 최대 4/4/5/5/6개까지 소지가능합니다

사용시 - 엣지가 적에게 풍마수리검을 던져 20/40/60/80/100 (+1AD)의 물리피해를 줍니다





W 재빠른 도주

기력소모 75
쿨 22/21/20/19/18
사정거리 500(타겟팅 스킬)
즉발형 스킬

엣지가 지정한 적에게서 멀리 도망갑니다 지정한 적을 1.5초동안 공격과 스킬을 사용하지 못하는 상태를 만들고 이동속도를 2.5초간 30/37.5/45/52.5/60% 감소시키면서 자신은 그 적의 반대 방향으로 300/350/400/450/500거리만큼 이동합니다





E 훔치기

기력소모 50
쿨 9
사정거리 150 (온힛스킬)

엣지가 다음 기본 공격에 지정한 적을 때려 10/25/40/55/70 (+0.35추가AD) 의 추가 물리 피해를 주고 적 챔피언을 공격한 경우 가한 피해량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또한 1.5초동안 적의 이동속도를 15/17.5/20/22.5/25%만큼 훔칩니다





R 빨리 때리기

기력소모 90
쿨 80/65/50(효과종료후)

엣지가 7초 내에 다음 3번의 기본 공격 또는 스킬을 사용할 때 2번 사용하게 됩니다 이 때 2번째 공격은 공격의 종류에 따라 다양하게 시전됩니다

평타 - 2연속으로 공격하며 2번째 공격은 1번째 공격의 40/60/80%의 데미지를 줍니다

Q - 2배의 기력을 소모하여 풍마수리검 2개를 동시에 던지며 2번째 공격은 1번째 공격의 80/95/110%의 데미지를 가하며 쿨타임이 1초로 감소합니다(잔여 풍마수리검이 1개일 경우 빨리 때리기 효과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W - 2초 내에 기력소모 없이 한번 더 사용가능합니다 단 2번째 사용은 사거리가 100/150/200만큼 증가하며 도주거리는 200으로 감소하고 적에게 방해효과를 주지 않습니다

E - 추가피해량과 회복량이 2배로 증가하며 슬로우 지속시간이 0.5/0.75/1초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