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시브. 폭식
적을 처치하면 100골드를 더 받고 즉시 잃어 버린 체력의 15%가 회복됩니다.
미니언을 처치시 미니언에게 가한 피해량의 35%를 회복합니다.
Q.시식하기
기본 지속효과: 레벨이 오를때 10초안에 미니언을 4마리 처치시 5초간 35/60/85/110/135(+1 AP)(+추가 이동속도 70/85/100/115/130%)회복됩니다.
액티브 스킬; 적을 평타와 스킬로 3대를 맞추고 사용할수 있습니다. 평타와 스킬울 3대 맞추고 사용하면 적에게 70/105/140/175/210(+100%공격력)(+70%주문력)의 물리피해를 입히고 그 반절 만큼 회복됩니다. 이 스킬로 적을 처치하면 이동속도가 3초간 10/20/30/40/50만큼 빨라집니다.(사거리: 350) 치명타가 발생될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
마나 소모 70/70/90/90/110
W.허기의 차오름
적에게 포크를 던져 40%만큼 1/1.5/2/2.5/3초간 둔화시킵니다. 둔화시키는 동안에 공격속도가 20/30/40/50/60%만큼 증가합니다. 그리고 적을 공격할때마다 1초씩 재사용대기시간이 감소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15/13/11/9/7(논타겟 스킬/ 던지는 사거리:600)
마나 소모 40
E.나이프의 일격
기본 지속효과: 치명타 데미지가 다른 챔피언보다 높습니다.
EX) 치명타 딜이 200%면 제프니는 250%고 무한의 대검을 사면 다른 챔피언들은 250% 일때 제프니는 300%다.
액티브 스킬: 적에게 강력한 나이프로 적의 대동맥을 내려찍습니다. 적은 1.6/1.7/1.8/1.9/2초동안 기절하고 5초간 20/80/140/200/260(+0.6 AP)(+추가 공격력의 110/120/130/140/150%)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20/18/16/14/12
마나 소모:100/105/110/115/120
R.맛있엉!!
둔화되거나 cc기에 걸린적을 한번에 삼켜버려서 소화를 시킵니다. 소화가 된 적은 2초뒤에 나오지만 상대편에게 50%의 피해를 더 입습니다.(점화는 제외) 그리고 제프니가 삼키면 이동속도가 95/80/65/50/35%만큼 둔화되고 300/450/500(+추가체력의 6/7/8/9/10%)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삼키는 동안에 적에게 받는 피해량이 10/20/30/40/50%만큼 감소됩니다.그리고 제프니와 소화된 적 모두 표시된 사거리만큼 벗어날수 없습니다.(표시된 사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65/140/115
마나소모:150/100/50




능력치 
체력: 605.36
성장 체력:83.68
마나: 369.69
성장 마나:36.69
5초당 마나 회복:8.29
성장 마나 회복:0.6
공격력:50
성장 공격력:2.43
방어력:23.12
성장 방어력:4
마법 저항력:30
이동속도:325
사거리:125
주문력:10
성장 주문력:2








이 챔피언 유일하게 주문력과 성장 주문력을 가지고 있는 챔피언입니다.










챔피언과의 관게
동맹:코그모, 초가스, 벨코즈
적대:카사딘, 쉔


스토리
제프니는 여러 국가를 돌아다니며 직접 해산물과 나물을 캐며 음식을 먹는 미식가 였다.
원래 그라튜라는 파트너 셰프가 있지만, 그라튜는 제드의 부하여서 1주일 한번씩 제드를 만나러 가는데 가는 길에 쉔에 의해 암살된다. 제프니는 크게 상실하여, 아이오니아에 적대감이 생겨서 녹서스에 간다.
하지만 녹서스에서 엄청난 차별을 받는데, 녹서스에서는 미식가가 가장 인기가 없는 직업중 하나다.
가뜩이나 제프니의 힘은 평범하다. 녹서스에서는 힘=권력이다.
그래서 체념한체 돌아다니가 코그모를 만나게 된다. 코그모에게 처음에 거부감이 들었지만 계속 만나보면서 공통점을 찾게 된다. 그래서 공허를 뛰어 들어가게 된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무조건 적이라고 생각하는 자를 집어 먹고 삼켜 버린다. 삼켜 버린 자는 바로 소화되 고통이 없이 죽는다. 그리고 그런 자들을 먹을수 록 제프니가 강력해 진다.
제프니는 인제 아이오니아와 녹서스를 완전히 없앨 계획을 세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