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rify(공포) / Dread(두려움)

패시브

죽음의 공포 : 550범위안의 체력이 10/15/20%이하인 적을 찾아냅니다. 찾아낸 적은 체력이 제한수치 이상으로 상승
               하기 전까지 모든 위치가 아군에게 공유되며 죽음의 공포가 머리위에 생성됩니다.

추격자 : 죽음의 공포가 세겨진적에게 다가갈때 이동속도가 10/15/20% 상승하며 공격 적중시 25/30/50의 고정피해를
          입히고 12초이상 죽음의 공포가 사라지지않으면 현재체력의 50/60/80%를 앗아갑니다.

Children of the Grave(무덤의 자식들)

Q. 감시자
지속시간:6초

기본 지속 효과 : 체력이 낮은 적을 탐지하기 시작합니다.(범위:150/200/250/300/350)
                   적을 탐지했다면 스킬 지속시간이 끝날때까지 감시자가 주기적으로 상대방 주변에 나타납니다.                              (HP:5/8/12/16/20%이상 감지)

감시자를 불러내 지정한 적을 똑같이 타격합니다. 
감시자는 20/30/40/50/60(0.5ap)(본체의 공격력의 50%)만큼을 가집니다.
스킬을 최고레벨로 상승시키면 감시자가 2마리가됩니다.
감시자는 죽음의 공포가 새겨진적을 1순위로 공격하며 죽음의 공포가 세겨진적에게 다가갈때 이동속도가 대폭상승 합니다.

Siphon of Destruction(파멸의 흡수)

W. 생명의 쉴드
최대 쉴드량 : 200/250/300/350/500

기본 지속 효과 : 주문 흡혈량이 3/5/7/9/12%상승합니다.

스킬 사용 효과 : 주변적들의 체력을 빼앗아 쉴드로 사용합니다. 자신에게 가까이 있는적일수록 더 많이 더 빨리 
                  흡수합니다. 쉴드량이 최대가 되면 상대방의 체력을 흡수하지않습니다. 
                  쉴드가 완성되기전에 스킬키를 한번 더 누르면 쉴드를 폭발시켜 쉴드량+(0.45ap)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Skittering Frenzy / Volatile Spiderling(광란의 질주 / 위험한 새끼 거미) /  Pierce(꿰뚫는 창)

E. 추격자의 위용 / 사신의 낫

지속시간 : 3초
베는 범위 : 150 / 175 / 200 / 225 / 250

타고있는 말의 능력을 최대치로 올려 이동속도가 20/30/35/40/50% 상승합니다.
그 후 지속시간이 끝나기전에 상대방을 스쳐갈때 스킬키를 한번 더 누르면 지나간 거리의 모든적들에게
낫을 휘둘러 1.5초간 강제경직상태로 만들면서 50/80/120/145/160(0.6ad)(0.4ap)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Noxian Guillotine(녹서스의 단두대)

R. 생명을 다한 자

범위 : 350고정

스킬 사용 조건 : 자신보다 HP%가 20%이하인 적


기본 지속 효과 : 생의 끝이 보이는 자를 찾아냅니다. ( 범위 : 300/400/500)
                  이 자들을 향해서 갈때 말이 대폭흥분하여 이동속도가 증가합니다.

스킬 사용 효과 : 낫을 최대 크기로 변환시켜 상대방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번에 베어버립니다.
                   스킬 사용 범위의 생의 끝이 보이는 자들에게 200/350/500(1ad)(0.6ap)만큼의 피해를 주고
                   이 스킬로 최후의 일격이 가해졌을시 쓰러진 적의 남은 체력의 65%만큼을 자신이 회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