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챔피언은 335 의 이동속도와 150 의 공격 사정거리를 가집니다.

 

 

 

 

 

 

케르스

 

 

 

 

P - 고를 수 없는 선택

케르스는 끝없이 적들을 수색하여, 원한을 갚습니다.

 

케르스에게 수색당하는 적은 제공받던 모든 시야가 가려지며, 자신의 위치가 드러나게 됩니다. 대신 수색당하는 적은

전장의 안개 속에서도 케르스를 볼 수 있습니다.

 

케르스는 수색을 시작하면 해당 적이 처치되거나 대상이 표적에서 벗어날 때까지 오직 대상 적만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이 때 다른 적을 공격하면 데미지와 효과 모두 입히지 못 합니다.

 

케르스는 스킬을 사용할 때 어떤 소모값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 누구도 날 만족시킬 수 없어.. 그런 불만족이 나에게 명령하지. "

 

 

 

 

 

Q - 사냥감

기본지속효과 : 적 챔피언 중 무작위로 하나가 케르스의 사냥감으로 지목됩니다. 725 범위 내에 사냥감이 있으면 케르스

                     가 본능에 이끌려, 사냥감을 즉시 수색합니다. 사냥감이 케르스로부터 900 범위 밖으로 벗어나면 수색이

                     중단됩니다.

 

                     사냥감이 케르스에 의해 처치되면, 12초 후 새로운 사냥감이 지목됩니다.

 

                     케르스와 아군 팀은 사냥감이 누구인지 알지 못합니다. 맛보기 전까지는 말이죠.

 

사용 시 : 다음 6초간 이동속도가 15%, 공격속도가 15 / 20 / 25 / 30 / 35 % 상승합니다.

             적을 수색하고 있을 때는 수치가 1.8 / 2.1 / 2.4 / 2.7 / 3 배 로 상승합니다.

 

* 소모값 : 없음

* 쿨타임 : 22 / 21 / 20 / 19 / 18

 

 

 

 

 

W - 굶주린 괴물

기본지속효과 : 수색에 성공하면, 케르스가 미쳐 날뜁니다.

                     수색당하는 적을 공격하면 16 / 22 / 28 / 34 / 40 [+ 레벨 당 8] (+ 0.2 추가 AD) 의 추가 물리피해를 입

                     히고, 이 피해량의 50%를 회복합니다.

 

사용 시 : 대상 대형 몬스터, 에픽 몬스터, 또는 적 챔피언 중 하나를 지목합니다. 1.8초간 정신 집중을 하여, 대상이

             시야에서 벗어나지 않으면 케르스가 대상을 수색하기 시작합니다. 둔화를 제외한 군중 제어기를 받으면

             정신 집중이 끊어집니다.

 

             대상을 지목하는 데 성공하면, 수색하는 적을 쫓아갈 때 이동속도가 30 / 45 / 60 / 75 / 90 만큼 상승합니다.

             이 효과는 수색당하는 모든 대상에 대해서 적용됩니다.

            

             수색을 시작하고 3 / 3.5 / 4 / 4.5 / 5 초가 지나면, 수색이 중단되며 이 스킬로 지목했던 대상은 풀려납니다.

             몬스터를 수색할 때에는 지속시간이 모두 고정 5초로 변경됩니다.

 

 

* 소모값 : 없음

* 쿨타임 : 22 / 21 / 20 / 19 / 18

* 사정거리/범위 : 대상 지목 사정거리 700, 쫓아가는 범위 725

 

 

 

 

E - 범의 기운

적에게 뛰어올라 50 / 75 / 100 / 125 / 150 (+ 0.4 추가 AD) 의 물리피해를 가합니다. 2초 안의 다음 한 번의 기본 공격은

25 / 37.5 / 50 / 62.5 / 75 (+ 1.4 총 AD) 의 물리피해를 입히며 치명타로 적용됩니다.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적을 수색하고 있을 때는 이 스킬의 시전 범위가 725 로 상승합니다.

 

수색당하고 있는 적을 처치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소모값 : 없음

* 쿨타임 : 22 / 21 / 20 / 19 / 18

* 사정거리/범위 : 범위 600

 

 

 

 

R - 깊어가는 밤

기본지속효과 : 사냥감에게 25 / 35 / 45 % 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 모든 적 챔피언을 사냥감으로 삼습니다. 이 효과는 6초간 지속되며, 그 안에 사냥감이 케르스 또는 아군에 의해

             처치되면 즉시 효과가 사라지고, 12초 후 Q스킬(사냥감)의 기본지속효과가 활성화됩니다.

 

             6초동안 어떤 사냥감도 처치되지 않았다면, 굶주리던 케르스는 제자리에서 6 / 5 / 4 초간 봉인되어 모든 적의

             공격에 취약해집니다. 봉인이 시작되고 12초 후 Q스킬(사냥감)의 기본지속효과가 활성화됩니다.

 

             " 혈투가 왜 흥미진진하냐고? 걷잡을 수 없이 커지기 때문. "

 

* 소모값 : 없음

* 쿨타임 : 140 / 120 / 100

 

 

 

 

 

 

 

* 챔피언 소개

 케르스는 기본 공격을 기반으로 하는 AD브루져입니다. 특이한 상태 이상 효과인 "수색" 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적

하나를 마크하는 데 굉장히 뛰어난 능력을 보입니다. 특정한 조건에서 데미지가 매우 강력해지지만 원거리 챔피언 상대로

매우 약한 모습을 보이며, 라인 유지력, 푸쉬력, 안정성 모두 떨어지므로 정글에 가는 것이 가장 알맞습니다.

   

 W 덕분에 초반 정글링이 나쁘지 않고, 카정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지만 갱킹력은 다소 떨어집니다. 이동 제한 능력이

없어 갱킹에는 좀 더 신중해야 합니다. 또, 케르스의 스킬 쿨타임이 모두 긴 편이므로 스킬을 사용할 때에도 신중하게

써야 합니다. 다만, 초반에 흥해서 케르스가 무지막지하게 강해지면, 누구도 막기 힘들 것입니다.

 

 케르스를 플레이할 때 가장 요구되는 것은 얼마나 "수색" 효과를 잘 이용하는 것인가 입니다. 또, 케르스의 "사냥감" 이

누구인지도 잘 예측해야 합니다. 아니면 갑작스러운 상황에서 자신의 위치가 발각되어 불리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케르스를 상대할 때

- 케르스의 데미지는 평타를 기반으로 합니다. 기본 공격을 무력화시키는 아이템을 구비하세요.

- 케르스는 수색 중일 때 다른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지 못 합니다. 수색당하지 않고 있는 아군이 케르스를 방해하세요.

- 사냥감으로 지목되면 되도록 케르스를 가까이 하지 마세요. 또는 케르스를 유인한 뒤 아군과 같이 협력하여 처치하세요.

 

 

             

 

 

 

^.^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