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상의 그 어떤 힘도 영혼의 순수함을 짓밟을 순 없다."

 

음영파의 지도자 - 타란 주 (Taran Zhu)

 

가로쉬가 영원꽃 골짜기의 지하에 봉인된 일명 판다리아의 검은 심장을 차지하기 위하여 파괴활동을 일삼는 모습에 불같이 화를 내며 호드측에 항의한다. 태양길잡이 데즈코가 호드측 대표로 나와 타란 주에게 사과하며, 이러한 행동은 호드를 대표하지 못하는 폭군 가로쉬 헬스크림의 만행이며 호드 내부에서 그를 몰아낼 것이니 조금만 시간을 달라는 부탁을 하는데, 그동안 판다렌들을 위한 헌신적인 행동을 봐서 약간의 유예기간을 주겠다며 물러난다.

 

하지만 타란 주의 기대와는 달리 호드 내부의 쿠데타는 생각처럼 빠르게 진행되지 못하였고, 결국 가로쉬는 반대파와 더불어 숙적인 얼라이언스를 박살내기 위하여 말코록을 시켜 발굴해낸 고대신 이샤라즈의 심장을 본격적으로 이용할 계획을 세운다. 이때 타란 주가 직접 나서서 신성한 영원꽃 골짜기의 호수와 이샤라즈의 심장을 접촉시키려는 가로쉬의 앞에 나타나 일기토를 벌인다.

 

 

 

"네 아비도 끝을 모르는 힘에 빠졌었지... 놈이 지금 어디 있지?"

 

오그리마 공성전이 진행되고 이샤라즈 금고에서 다쳐서 쓰러진 타란 주를 발견해 초가 그를 부축해서 치료하러 간다. 그 후 가로쉬 헬스크림이 오그리마 공성전에서 패배하자 다친 곳을 붕대로 싸매고 나타나 그를 포박해 판다리아로 돌아가 재판에 회부시킨다.

 

가로쉬 헬스크림을 판다리아의 백호사에 가둔 후, 타란 주는 얼라이언스와 호드의 주요 수장들과 위대한 천신회를 모두 모아 재판관 파슈아가 되어 전범 가로쉬의 처분을 놓고 재판을 연다. 고소인 추샤오 위스퍼윈드와 변호인 추샤오 블러드후프, 그리고 이 둘 사이를 중재하는 타란 주가 주도하는 긴 재판 끝에, 위대한 천신회는 가로쉬에게 다시 한 번 기회를 줄 것을 선고한다. 그러나 정작 가로쉬는 카이로즈의 도움을 받아 평행세계의 녹서스로 탈행을 감행한다. 녹서스의 지도자 스웨인은 가로쉬의 포악함과 힘에대한 집착을 보고 녹서스에 받아들이게 된다.

 

타란 주는 그를 다시 포박하고자 한다.

 

가로쉬가 녹서스로 쨈

스웨인이 가로쉬 줍줍

타란주가 잡으러 감

 

 

맹호지세

자신의 공격력이 증가하며 주변 챔피언의 이동속도가 증가합니다.

 

 

다음 공격이 적의 급소(명치)를 가격하여 방어력을 일정량 무시하고 둔화 효과와 치명상 표식을 남깁니다.

치명상 표식이 있는 적에게 사용할 경우 둔화 효과 대신 대상이 기절합니다.

 

지속 효과 - 타의 대상이 된 적이 10초 이내 한번 더 대상이 될 경우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후려차기

다음 공격이 발차기로 적용되며 급소(머리)를 가격합니다. 대상의 공격은 피해를 입은후 일정시간 모두 빗나갑니다.

치명상 표식을 남기며 치명상 표식이 있는 적에게 사용할 경우 일정거리 밀쳐냅니다.

 

지속 효과 - 매 세번째 공격마다 발차기를 하며 추가 마법 피해를 줍니다.

 

 

 

비룡차기

타란 주가 공기를 가르며 빠르게 날아갑니다. 대상에 충돌할 경우 물리 피해와 함께 기절효과를 줍니다.

날아가는 중에 한번 더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시 즉시 착지하여 주변의 적들을 자신에게 끌어당깁니다.

 

 

풍운 선풍각

3초간 쉴 새 없는 발차기 공격으로 적을 공격합니다. 발차기 중에는 둔화 및 기절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발차기 중에는 일반 스킬을 사용할 수 없으며 치명상 효과를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