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ign of Anger(분노의 지배)
패시브

추격자 : 매 3초마다 1초간 은신상태가 됩니다. 은신상태로 돌입하면 데미지가 10/20/25%감소하며 1초동안 이동속도가
         15/20/30%상승합니다.

Unseen Predator(보이지 않는 포식자)

Q. 본능 추적
사거리 : 550/550/550/575/625

사거리 안에 강한 파장을 일으켜 살아있는 모든 생물체를 탐지합니다.
생물체가 탐지되면 위치를 발각시키고 이동속도가 5/7/12/15/18%상승합니다.
위치가 발각된 적의 공격사거리에 들어오면 잠시 은신 상태로 돌입하며 은신상태가 벗어나면
다음 기본공격이 25/50/75/100/125(+1ad)만큼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그 후 6초간 계속 출혈을 일으켜 피해량의 1/2/3/4/5%만큼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이 공격으로 치명타가 적용된다면 본능 추적이 거리를 더 넓혀 최대 825사거리안의 모든적을 탐지합니다.

Blood Scent(피비린내)

W. 추격 시작

기본 지속 효과 : 숲풀에 들어가기 전 위험한 상태인지 아닌지 구분 할 수 있게됩니다.

스킬 사용 효과 : 근처에 죽은 유닛이 있다면 그 유닛을 죽이고 도망간 발걸음을 보여줍니다.
                   최대 위치 추적시간은 5초이며 발걸음을 추격 할때 은신상태가 됩니다.

Leap(도약)

E. 추격의 정점   
지속시간 : 3.5초

이동속도가 기하급수적으로 최대2배까지 상승되며 은신상태라면 은신이 감지되었을때 센서의 파동을 방해하여
은신을 감지 할 수 없는 상태로 변경시킵니다. 그 후 최대 3번동안 빠르게 이동버튼을 누른다면
30/45/60/75/90만큼의 사거리를 3번뜁니다. 

Equilibrium Strike(균형의 일격)

R. 추격전 종료
공격력 상승량 : 30/55/60(0.2ad)
공격속도 상승량 : 15/25/35(현재 공격속도의 0.2%추가)
이동속도 상승량 : 현재 이동속도의 10/15/20%

기본 지속 효과 : 이 스킬이 사용중인 상태에서 적을 1:1로 사망 시킬 시 영구적으로 스킬 지속효과가 증가합니다.
                  (공격력 증가량 : 1/3/5 이동속도 증가량 1/2/3 공격속도 증가량 : 0.2/0.5/0.7)

스킬 사용 효과 : 기본 이동속도가 15/20/25만큼 증가하고 공격력과 공격속도가 증가하며 사거리 또한 대폭 상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