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태양계의 순환

주변에서 대상이 죽을 때 마다 공격력이 0.2씩 증가합니다.

공격력 증가 수치가 50이 될 경우,

다음 적 챔피언과 전투 시작시 공격력 증가치가 사라지고

증가량의 2배만큼 주문력이 그 전투가 종료될때까지 지속됩니다.

이후 중첩은 초기화 됩니다.

 

Q 무한한 힘

자신의 현재체력의 11/12/13/14/15%

또는 최대체력의 0.2/0.4/0.6/0.8/1% 중 더 큰 수치만큼을 대상에게 물리피해로 줍니다.

만일 대상의 최대체력이 5% 이하거나,

남은 체력이 50/70/100/120/150 이하일 경우 

대상을 즉시 처형합니다.

이 스킬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를 받지 않는 대신

재사용 대기시간의 %p 수치의 5배만큼의 마법피해를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45% 일경우 45x5=225의 마법피해)

재사용 대기시간 25

이 스킬로 대상을 처치한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감소하며,

처치한 대상이 챔피언/몬스터였을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W 횡대 공전

몬스터 혹은 공성미니언을 지정하여,

자신의 반대편으로 대상이 있던 거리만큼을 던져

0.2/0.4/0.6/0.8/1.0AP의 마법피해를 줍니다.

던진 대상과 부딛힌 적은 80%의 피해를 받으며

그곳으로부터 짧은거리를 밀려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6

횡대공전의 대상이 이 스킬로 처치될경우, 

부딛힌 대상이 50%의 추가피해를 받으며,

밀려나는 거리가 100% 추가됩니다.

 

E 다크메터

몬스터와 미니언에게 받는 피해가 3/5/7/9/12% 감소합니다.

챔피언에게 받는피해가 0.2/0.4/0.6/0.8/1% 감소합니다.

포탑과 에픽몬스터에게 받는 피해가 1/2/3/4/5% 감소합니다.

활성화시:

기본지속효과가 취소되고, 받는피해 감소 효과가 주는피해 증가로 변형됩니다.

전환대기시간 0.5

 

R 코스믹 호러

기본지속효과:태양계의 순환 발동 수단이 제거되며, 무한히 중첩을 쌓을 수 있습니다.

모든 적 챔피언의 버프창에 콜과의 거리를 수치로 표시해주는 디버프가 생깁니다.

활성화시:모든 적 챔피언의 덫과 와드를 찾아내 차단합니다. 그리고 태양계의 순환을 즉시 발동시킵니다.

이때 콜은 받은 피해의 15%만큼을 고정피해로 더 받습니다.

활성화시 즉시 이동속도가 150/200/250만큼 증가하고, 이는 4초에 걸쳐 정상으로 돌아오며,

이후에는 50/40/30%의 둔화를 받습니다.

이동속도 증가중의 기본공격은 정신집중을 끊고, 대상의 시야를 1.3초간 차단합니다.

콜의 모든 기본공격에 0.2/0.5/1.0AP의 추가 마법피해가 부여됩니다.

비활성화시:전투에 참여할때까지 영구 은신을 얻습니다. 이는 포탑과 절대시야 이외에 어느것으로도 감지될 수 없습니다.

(기본지속효과의 디버프창은 궁극기가 레벨업된경우 항상 표시됩니다)

전환대기시간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