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조선협객전을 보고 와서 말투가 이렇습니다. 이해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어 요즘 부캐로 학살하고 있는 티아멧 마스터-yi 갈쳐줍니다. 사파 비전 신공입니다. 사공/마공 많이 갈쳐줍니다.

 

 

 

1. 기본적인 빌드

 

룬: 공속/고방/공속or성마방/공속

                                             완벽하게 아름다운 공속빌드!!!!

 

마스터리: 21/9/0. 쿨감/공속 4개씩 주면 됩니다

 

스펠: 강타/점멸

 

아이템 빌드: 포식자(승부의 강타) -> 티아멧 -> 히드라 -> 스태틱

 

2. 운영법

 

cs고 뭐고 다 먹고 운영을 돌립니다. 주의할점은 이 빌드가 마이가 조금이라도 우세를 점한 시점이라면 그냥 캐리로 이끌어지는데 그냥 애매하게 성장한 상황이면 몰락 요무무 2탱템이 효율이 훨씬 좋다는거.

 

그렇다면 이 우세를 어떻게 점하냐? 점하는 확실한 방법이 있습니다.

 

ex) 상대가 렝가, 카직스처럼 피관리가 안되는 정글러

 

 첫버프 카정 들어갑니다. 마이는 리쉬받고 풀피로 심지어 강타 안쓰고 첫 몹을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바로 들어가서 버프를 빼먹으며 상대방에게 고통을 줍시다.

 

 이렇게 한번 딴 이후에는 거리낄게 없음 그냥 정글이던 어디던 만나기만 하면 때려잡을 수 있기 때문에 무법자 코스프레를 하며 전부 다 잡아줍니다.

 

ex2) 람머스같은 초식+갱킹형 정글러

 

 얘네는 특징이 뭐냐면 초반에는 다이브갱을 잘 못침. 초반에 다이브갱이 성공하려면 빡cc보다는 빡딜임. 어차피 피가 다 조루상황이라 빡cc 걸어봐야 타워 맞고 찍 싸면서 도망갑미다. 그렇기 때문에 첫 갱은 무조건 밀린 우리 라인 역갱을 갑니다. 상대 정글러가 정상이라면 무조건 옵니다. 그니까 갑시다.

 

 마이는 2:2 역갱상황에서 미친듯이 강하기 때문에 우리팀 라이너가 죽던 말던 어쨋든 두마리를 딸 가능성이 높죠. 이렇게 한번 역갱 당하면 이 벌어진 차이를 좁히기가 힘듬. 성장력 자체는 무조건 마이가 높은 상황이기 때문.

 

ex3) 나머지

 

 그냥 무념무상으로 돌다가 흥하면 위에 빌드 가시고 아니면 그냥 일반적인 빌드 가시면 됨.

 

이 빌드의 장점은 4:5 대치구도에 미친듯이 강함.

기본적인 ad+ 공속이 밸런스 있게 갖춰져 있는데다가 스태틱+티아멧이 클리어가 무지 빠르기 때문에 혼자서 겜을 다 끌고갈 수 있음. 게다가 몰락보다 히드라의 흡혈량이 높은편이라 한타력도 훨씬 좋음.

 

 근데 문제는 이 모든게 언제만 발생한다? 마이가 유리할 때만! 그니까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몰락 요무무 갑시다 효율은 이게 제일 좋음.

 

 괜히 망했는데 선티아멧 올리고 작성자를 욕하는 경우는 없도록 하자.. 몰락을 안가도 1:1을 다 이기는 경우에만 가서 스노우볼을 굴리도록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