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문앞 전개 퀄리티가 세계에서 제일 떨어지는거같음
홍명보 지금뿐만 아님
동남아랑 경기할때도 이기긴하는데 골문앞에서의 퀄리티가 오히려 상대가 더 짜임새 있어보임
이번 남아공도 사실 왜 이겼어야한다고 하는지 모르겠음
남아공처럼 슈팅 시원하게 때리고 공격이 시원한적이 언제 있었는지 기억도안남
단순하게 직관적으로 보면 한국축구는 근본적으로 슈팅 갯수가 너무 떨어짐 한경기에 유효슈팅 1-2개인적이 한두번이 아니고 골문앞에서 대부분의 시도는 크로스임
사실 유효슈팅은 둘째치고 슈팅도 ㅈㄴ적은게 현실임
좀 제대로 된 감독이 왔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