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1:45
조회: 45
추천: 0
여기나 저기나 똑같네오늘부터 메뉴가 바뀌면
그럼 바뀌는 메뉴 알려주는걸 언제해야함? 어제까지는 해줘야 맞는거아님? 무슨무슨 메뉴 나갈거다 알고있어라 이건 일주일 전에 말해주는거고 어제말했던 스테이크 샐러드를 기준으로 잡으면 미디움웰던으로 구워서 두께는 얼마만하게 썰고 드레싱에 버무려서 담은다음 튀긴마늘,양파,발사믹 뿌려야한다 이걸 오늘 알려주는게 맞음? 그치 메뉴변경으로 바쁘고 정신없겠지 근데 책임자만 정신없을까? 부하직원들도 정신없이 뭐 어떻게 해야할지 얼타는거 똑같지않을까? ㅈㄴ 틱틱거리네 씹새끼가... |
뚝쓰딱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