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더퍼스트 깰때까지 세구30을 못해서 세구18딱렙도태딜러 공대장 잡고 사람모아서 깼습니다...
카멘4관과 더퍼스트를 하면서 많은 지인이 생겼고 세구18인 저를 이해해주셔서 너무 다행이고 너무 재밌었습니다.
비록 눕클립스지만 칭호를 보면서 정말 많은 생각이 드네요...
만약 더퍼를 한주 더 하면 당당하게 선클로 가족사진 드는걸 목표로 했겠지만 아쉽게도 저에게 더이상의 기회가 없는게 정말 아쉽습니다. 
아무튼 아직 일주일이라는 시간이 남았고, 본인이 실력이 부족하거나 스펙이 부족하다고 쉽게 포기하신분들 절대 포기하지마십쇼 저같은 사람도 깨는데 이클립스 할 수 있습니다. 
다들 꼭 성불하시길 바랄게요.
오늘은 정말 꿀잠 잘수있을거 같습니다 ㅎㅎㅎ
더퍼 깨고 찍은 사진인데... 안에서 칭호 갈아 낄 수 있는 걸 모르고 찍은...

+눕클립스 업어주신 공대원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성불했습니다!

++성불해서 기분좋아서 쓴 글에 이렇게 많은 관심을 몰랐네요. 칭호가지고 꺼드럭댈 생각도 없고, 눕클립스가 왜이렇게 당당하냐하는데 얘기를 좀 하자면 저도 눕클이 정말 맘아파요. 
4관을 2번클리어했을때도 선클이었고 심지어 강투도 먹었단말이에요. 더퍼 1관때도 강투였고 더퍼 2관도 선클에 가족사진 들면서 깨고싶었습니다. 4-2 무력이후 105줄 까지 미는과정중에 어이없게 죽고 저 자신한테도 정말 화가 많이 났습니다 솔직히 못깨길 바랬어요 성불자면서 참 이상하죠? 
하지만 그럼에도 클리어는 되버렸고 눕클 당연히 기분안좋고 공대원분들한테도 눕클 미안하다 그리고 너무 고맙다하면서 좋게 마무리됐습니다. 
아무튼 그저 일기장같은거라 생각해주시고 댓글에서 싸우진 않았으면 하네요. 많은 관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