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조심들하라고 이런 사람이 게임중이라고 알릴겸 공론화를 위해 글을 쓴거였는데
심각한 내용을 월루글이라고 올린점 죄송합니다
카톡정리하고 하다보니 내용도 길어질거같아서 사진은 몇개만 첨부하고 내용 추가함

이전글은  https://www.inven.co.kr/board/webzine/4811/8930119 확인부탁드립니다.
다음글은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4811/8932760?my=post

일단 댓글보면서 멍청하다 라고 표현하셨는데
아직까지는 사람이 사람을 믿어야되는 낭만으로 멍청하게 지내는게 사실인지라.... 멍청해서 죄송합니다
어느정도 같이 게임하며 지냈고 믿을수있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였던거같네요

A 얘기를 왜 꺼내서 라고 하시는데 스토리상 A가 없으면 안될내용이라고 생각하는데 아니시라면 그것도 죄송합니다.
중간에 글 수정했는데 강간치사 아니고 강간치상입니다 다시한번 정정하겠습니다.


일단 제목이 [1]인 이유는 월요일이라 한가할줄알았는데 지내는 지역에 비가와서 외부에서 처리할일을 내부에서 처리하게되다보니 시간이없엇어요 기다리게 해서 죄송합니다.




이렇게 보내왔고 사업자등록증 확인 결과 현재 살아있는 사업자이기에 믿고 보내줬습니다.

내용은 이전에 쓴글에 어느정도 정리된거같고 


*  구매자분 구매인증 확인됐습니다 구매자분께 죄송합니다. 

내용이 산으로가는거같긴한데
다시한번 말씀드리면 더 이상 피해자가 생기지않길 바라는 마음으로 글쓴겁니다.
멍청하다 어쨋다 저쨋다 오지랖보다는 조심해야겠다 라는 생각으로 봐주셨으면좋겠습니다.


* 오전에 일을 하다보니 사진 정리하기도 귀찮고 그냥 있는거 대충 올렸는데 
B의 사진 지내는곳 사진 현재 살고있는 나라에서 체류중인 사실(이미그레이션) 확인까지 한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