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커마와 코디에 진심인, 애니츠만 4캐릭터 키우고 있는 16층 유저입니다.
금번 공모전에 애니츠 '청룡(靑龍)'으로 공모하게 되었습니다.
(건슬 위에 그린 것이 아니라 애니츠 캐릭터이며, 기본 셀피포즈 7번입니다)



말 그대로 체력과 시간을 갈아 넣어 만들었습니다.
애니츠의 체형을 커버 하면서도 파츠 활용도가 높고 인게임 내 이미 존재하는 다양한 구현을 넣은 아바타입니다.
고민한 사항들에 대해 공모전 글에도 써두었지만 몇 가지만 이미지로 엮어보았습니다.



로아 공모전 국룰은 '바리에이션 디자인은 자켓을 벗긴다'입니다.
애초부터 바리에이션을 시원한 테크웨어로 생각하고 만들었으며 자켓을 벗긴 디자인 및 염색 예상 디자인은 이와 같습니다.
시안을 올릴 순 없었지만 일부러 장갑과 소매사이를 비워두어 이너가 반팔임을 표현 했습니다.



특히, 슬레이어 5주년 아바타와 같은 구현을 넣어두었기 때문에 하기와 같은 염색 또한 가능합니다. 
애니츠에게 잘 어울리죠?



홍모 전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많이 언급해주셔서 얼마나 뿌듯하고 감사한지 모릅니다. 
노가다의 연속, 수면 부족 와중에도 긍정적인 말 한마디, 작은 응원 덕분에 작업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조금 전 아바타 상세 시트도 추가했으며 무기 아바타 디자인이 전반적으로 바뀌었고, 계속 수정 중이니
이미 보신 분들도 한번 더 구경 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피드백에 따른 추가 사항>
+파츠 활용도 높이기 위해 벨트 옆 포켓을 삭제했습니다.(시간 관계상 일단 일러스트와 공식시트만 수정)
+운동화 디자인을 더 슬림하게 변경했습니다.(인게임 내 구현된 운동화 모델링 확인하여 가장 예쁜 두께로 바꿨습니다)
+상세설명 시트 내 무기와 소매가 겹쳐 깨지지 않도록 구체적인 설명 추가 기입 완료
+염색파트 추가 예정
+시간이 허락한다면 기본/전투자세 추가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