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작성 후 팁게로 스크랩

그간 로스트아크가 DirectX9이라서 최저프레임 방어가 제대로 안되는 아쉬움에 나중에 Dx11 업그레이드나 언리얼 엔진 5로 로아 신작이 나오길 바랬었는데 이번에 DirectX 11으로 업그레이드 되어서 엄청 만족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 기념으로 DirectX 9이랑 11이랑 서로 벤치마크를 돌리면 성능이 얼마나 차이나는지 촬영해서 편집했습니다.
 * 변수가 거의 없는 회상의 서 다시보기로 촬영


파푸니카

알비온을 정화하는 니아




83 vs 99프레임

100 vs 135

니아와 함께 춤을 (그대 기억 하나요?)

38 vs 68


43 vs 60


108 vs 132

43 vs 69


베른의 창


33 vs 47

26 vs 39

오브젝트 자체가 많아서 프레임이 50% 향상돼도 40대네요


99 vs 112


53 vs 69


76 vs 119


영광의 벽


77 vs 108


73 vs 92


92 vs 116


124 vs 160


86 vs 122


99 vs 136


88 vs 128


83 vs 120

65 vs 98

글카 팍팍 써서 프레임 올릴 수 있으니까 게임 할맛 난다
Dx9에서 Dx11로 업그레이드 한 게임을 본게 유로트럭이랑 롤 두개만 봤을정도로 드문데 API 업그레이드에 노력해준 개발자선생님들 감사합니다
모코코3000만큼 사랑해 공지보고 울컥하네요 | 로아 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