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페르노 7킬 우승 인증입니다.


아직 플레이를 많이한게 아니고 우메함의 봉오리 단계이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고 아니다 싶은건 흘려들으시면됩니다.

1. 기본적인 무기 설명

인페르노의 경우 기본평타가 원거리에서 파이어볼을 날리는 형태고
Q가 지역장악형 포킹스킬
W가 화염방사기
E가 이동스킬(풀업글시 2회 사용가능) + 바닥틱뎀으로 구성되있습니다.

핵심은 W 스킬인대 1틱이라도 맞는순간 경직에 걸려서 풀틱을 맞게 되는 희대의 씹x끼 스킬입니다.
롤로 비유하면 말자하 궁이라고 생각하고 써주시면됩니다.

이 스킬을 활용해서 최대한 "양각"을 잡는게 핵심입니다. 1대1은 피해주고 2대1 교전구도를 만들도록 합니다.
더럽고 치사하게 다굴 위주로 플레이 해주세요 이게 이 장르의 묘미아닐까요?


2. 실전 플레이 팁

1대1 단일딜이 강한편이 아니고 카이팅이 되는것도 아니라서 초반단계에 최대한 파밍위주로 외곽돕니다.
사람만나면 W로 위협딜만 넣고 빠집니다. 쫓아가도 못잡습니다.

E의 이동거리가 제법 길고 쫓아오기 부담스러운 무기라 양각에서 탈출하기 좋아서 마지막 자기장까지 간다 생각하시고 천천히 플레이 해주세요.

어느정도 자기장이 좁아졌다 싶으면 최대한 외곽에서 진입하면서 사람이 여러명 있는 곳에서 한 명 콕 찝어서 W스킬을 박아줍니다. 그러면 하이에나 하러 마구 몰려와서 W맞는 사람을 다굴 까는대 운 좋으면 킬 먹고 아니면 W스킬 쿨까지 또 사려줍니다.

이런 플레이를 위해서 최대한 붕대 / 드론 / 연막 / 도마뱀 변이물약 / 투명화물약을 챙겨두는게 좋습니다.
도마뱀이나 투명화는 양각에서 탈출 할 때 적극적으로 사용해주세요 아끼면 죽습니다.

마지막 1대1의 상황이 가까워지면 남이 풀업글해둔 무기 주워쓰는게 더 좋은거 같습니다.

우승은 몰라도 순위 안에 들기에는 참 좋은 무기 같고 일단 플레이하면서 남 빡치게하는거 좋아하시면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