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더퍼 달리느라 고생이신데 본인들만의 중단 판단 사안이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가장 많은 얘기가 보통
280 낙사 87 카운터 210 낙사 등에 관한 얘기가 많은데 의외로 중요한 정산 게이지 얘기가 별로 없더군요.
어둠의 바라트론 4관문 어둠군단장 카멘 기믹 공략 및 짤팁입니다. Part.2 기믹편 | 로아 인벤
4관 어둠 게이지는 시간+게이지 패턴 피격으로 차오르게 됩니다.
175줄에 한 번 초기화되고요.
고로 175줄 전에 정산을 1번만 보는 파티라면 어지간하면 작은 실수가 나더라도 조금 트라이 해보세요.
더퍼도 풀초 상재면 정산 안 보거나 1번 봅니다.
짤패턴에 피격되는 경우가 적은 파티기에 비교적 숙련도가 있는 파티에요.

다들 성불팟 조금 실수나면 쫑내고 다시 성불팟 들가서 뽑기하고 시간에 체력에 지치는데 게이지가 덜 쌓이는 파티면 조금 더 해보시는게 나아요 차라리..
정산 여러 번 보면서 뽀록으로 280 넘기고 87 넘기고 질질 끌면서 넘기더라도 그런 파티는 몇 트하면 낙사 무한리트 나거나 63 밑 짤패에 치명 터지고 죽습니다..

더해서 내부 털고 나왔는데 정산 보고 있다거나 280-240 사이에 정산 보는 파티는 낙사가 문제가 아니에요.. 진짜 낙사만 안 하려고 개쫄딜하는겁니다.. 쫑내세요.

그리고 쫑낼 때는 누군가를 절대 욕하지 마시고 그냥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라고만 하고 중단하시는게 좋아요.
더퍼 사람 많아졌어도 풀 좁고 만나는 사람 계속 만나니까
본인만의 보석함 or 블랙리스트는 짜더라도 공대 챗으로 뭐라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추가로 무력유기인데 210 2번 낙사하면 그건 쫑내세요
더퍼 무력유기가 4관 무력하는 것보다 쉬운건데.. 1번은 몰라도 2번은 답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