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때 버서커 키워보려고 하는데요 

격폭처단은 아덴 채우는 과정에서 너무 캐릭터가 뚝딱거리는,,, 순간순간 답답한 느낌이 들고

포식은 뭐 지금 아크그리드 메타가 넘 노잼이여서요
 
비기버서커를 한번 키워보려하는데 좀 빠릿빠릿한 재미가 있는 편인가요? 

빠릿하단게 신속베이스 이런게 아니라 쿨누수없이 관리하면서 계속 스킬 눌러주는걸 좋아해서요

유튜브에서 플레이 영상 보면 되게 바쁘게 움직이는 느낌이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