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팔찌가 이번에 깎은 16퍼 팔찌인데 특화가 없어서 템페스트에 폭베넣어서 플레이 해야되고

요놈이 전에쓰던 13퍼 팔찌인데 
위에께 더 좋을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