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0:04
조회: 235
추천: 0
현재 비기 111 하고있는 복귀유전데요광기 111이랑 딜차이나 쾌적함 차이가 많이날까요..?
딜찍에서는 비기가 밀린다는거 접었을때 게시판 눈팅으로 알고는있는데... 트라이나 딜찍아닌 상황에서도 광기111이 나을까요? 이번에 고코선상자도 줘서 광기 111이 낫다고하면 광기에다가 쓸까 하는데.... 일단 밸패 지켜보는게 나을까요 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