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기 111이랑 딜차이나 쾌적함 차이가 많이날까요..? 
딜찍에서는 비기가 밀린다는거 접었을때 게시판 눈팅으로 알고는있는데...
트라이나 딜찍아닌 상황에서도 광기111이 나을까요? 

이번에 고코선상자도 줘서 광기 111이 낫다고하면 광기에다가 쓸까 하는데.... 

일단 밸패 지켜보는게 나을까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