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1 19:59
조회: 343
추천: 0
복귀유저 광기vs비기 질문드립니다!1700렙 버서커 복귀할려합니다 혹시나 최신은 좀 달라졌을까하고 질문도 드려봐요! 당분간 1700~1730정도 유지할거같은데 이 구간에서도 비기가 좋을까요? 111 112 212 등등 있던데 딜 고점 보다는, 실전에서 스트레스안받는 무난한거는 어떤걸까요?
EXP
2,090
(45%)
/ 2,201
|





dsdw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