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0렙 버서커 복귀할려합니다

일단 검색도 열심히 해보고있는데요
혹시나 최신은 좀 달라졌을까하고 질문도 드려봐요!

당분간 1700~1730정도 유지할거같은데

이 구간에서도 비기가 좋을까요?

111 112 212 등등 있던데 

딜 고점 보다는,

실전에서 스트레스안받는 무난한거는 어떤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