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1 10:22
조회: 294
추천: 0
111비기 헬블 블슬 쓰는 세팅은 기습 쓰는게 나을까요?극한의 지딜로 스킬 쿨 쪼개고
각성기도 체인오브벤젼스로 폭주 즉시리필기로 하고 그와중에 이동이 써서 백잡는데 과연 실전성이 있을까 싶지만 옵드 빼고는 모든스킬이 백어택이고 뭉가까지 쓰는 마당에 치적10%를 쥐어주는 백어택이 확실히 메리트가 있는 듯.. 다른분들은 기습 블슬 111비기 쓰나요..? 체감이 좀 되나요?
EXP
2,106
(53%)
/ 2,201
|





눈을떠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