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의 지딜로 스킬 쿨 쪼개고

각성기도 체인오브벤젼스로 폭주 즉시리필기로 하고

그와중에 이동이 써서 백잡는데 과연 실전성이 있을까 싶지만

옵드 빼고는 모든스킬이 백어택이고 뭉가까지 쓰는 마당에 치적10%를 쥐어주는 백어택이 확실히 메리트가 있는 듯..

다른분들은 기습 블슬 111비기 쓰나요..? 체감이 좀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