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급빨로 강투는 앵간하면 유지하는데
가끔 진짜 잘치는 사람들 만나면 어김없이 투사 나옴 ㅠㅠ
쿨을 최대한 낭비없이 굴려야된다는거 자체가 리스크처럼 느껴지네